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브런치스토리팀 Nov 21. 2022

아르코문학창작기금 선정 작품을 브런치에서 만나보세요

브런치에서 만나는 문학

작가님들의 다양한 창작 활동 기회를 지원해 온 브런치가 이번에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ARKO, 아르코)와 함께 우수한 문학 작품을 브런치북으로 선보입니다. 



아르코문학창작기금은 문학적 역량이 뛰어난 작가의 집필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매해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는 공모 사업입니다. 특히, 올해부터 더 많은 우수 작품들이 확산될 수 있도록 아르코문학창작기금(발표 지원) 부문을 신설하여 선정작의 온라인 발표 기회를 지원합니다. 


브런치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문장 웹진와 함께 아르코문학창작기금(발표 지원) 선정 작품을 발표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서 2022년 상반기 선정 작품을 브런치에 공개합니다. 신춘문예 당선, 문학상 수상, 단행본 출간 등 활발히 창작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작가님들의 문학 작품을 브런치에서 감상해 보세요!




아르코문학창작기금 선정 작품을 만나는 방법


2022년 상반기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엄선한 시・시조, 소설, 아동・청소년문학, 수필, 평론, 희곡 작품을 아래 페이지에서 모아 보여드립니다. 


▶︎아르코문학창작기금 선정 작품 둘러보기


2022년 하반기 공모 사업 선정 작품은 내년 1분기 브런치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선정작 외에 브런치에 공개되는 작가님들의 다양한 작품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브런치는 앞으로도 작가님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독자님들이 우수한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이태원 사고 관련 게시글 작성에 주의를 요청드립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