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의 브런치 작가가 매주 직접 큐레이션을 선보입니다.
영상과 숏츠가 범람하는 시대 속 텍스트와 글쓰기가 다시 힘을 얻고 있습니다.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다'는 문구처럼, 이제는 누구나 자신의 이야기를 펼칠 수 있는 시대죠. 떠오르는 '텍스트힙(Text-Hip)' 트렌드를 통해서도 텍스트가 지닌 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4월, 브런치스토리팀은 다양하고 좋은 글을 통해 자신만의 관점을 넓혀갈 수 있도록 모바일 다음(Daum) 첫 화면에 콘텐츠 큐레이션 공간 [ 틈 ] 을 세상에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10월, 그 두 번째 여정의 시작을 '텍스트힙'으로 열고자 합니다.
브런치스토리에서는 나만의 관점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꾸준히 풀어내는 다양한 작가님들이 있습니다.
이번 [ 틈 ] 시즌 2에서는 ‘By Writers’ 콘셉트로 브런치 작가님들이 [ 틈 ] 의 큐레이터가 되어, 직접 엄선한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퇴사는 여행> 저자 정혜윤 작가님,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정문정 작가님, <90년생이 온다> 임홍택 작가님 등을 포함해 브런치스토리를 대표하는 작가님 10인이 [ 틈 ] 의 큐레이터로 참여해 다양한 관점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 틈 ] 시즌 2 큐레이터 (작가명 ㄱㄴㄷ순)
- <선명한 사랑> 저자, 고수리
- 95만 콘텐츠 크리에이터, 꿈꾸는 자본가(이권복)
- <오늘도 출근하는 나에게> 저자, 스테르담(송창현)
- 10년 이상 경력의 호텔리어, 인스타툰 작가, 야초툰(허우리)
-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저자, 정문정
- <궁금한 건 당신> 저자, 정성은
- 사이드 콜렉티보 대표, 정혜윤
- <태어나는 말들> 저자, 조소연
- 22세기 생존 연구소 소장, 최문선
- <90년생이 온다> 저자, 편집왕(임홍택)
모바일 다음(Daum) 첫 화면 쇼핑 탭 우측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올 한 해 동안 [ 틈 ]은 시즌제로 운영하며, 시즌 2는 10월 7일 부터 10주간 선보입니다.
시즌 2에서는 지난 시즌 가장 많은 피드백을 받았던 '지난 요일 큐레이션 다시 보기'를 제공합니다.
지난 요일의 콘텐츠는 당일 큐레이션 하단 'ㅇ요일 관점 더보기' 버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 틈 ]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알림을 설정해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되는 대표 콘텐츠에 대한 알림을 보내 드립니다. 알림 설정은 모바일 다음 내 [ 틈 ] 탭에서 가능합니다.
알림 설정 방법: 모바일 다음 웹/앱 상단 > [ 틈 ] 탭 > 최상단 알림 설정 영역 또는 중간 다음 주 예고 영역 > 알림 설정하기
[ 틈 ]에서 한 해를 돌아보며 오롯한 휴식의 '틈'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지금 바로 [ 틈 ]을 열어보고, 오픈 기념 이벤트도 참여해 보세요!
- 이벤트가 마감되었습니다 -
기간 : 10/7(월) ~ 10/21(월)
방법 :
1) 브런치스토리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2) 이벤트 게시글 스토리 공유
3)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 틈 ] 읽는 이유 남기기
혜택 : 반얀트리 프리미어 풀 스위트 1박(1명),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30명) 증정
브런치 작가님들이 직접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관점을 발견할 수 있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요청 주시면 처리에 도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