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틈 ] 이벤트 참여 및 포인트오브뷰 서울 전시 안내
올해의 나를
한 문장으로 표현한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새로운 관점을 향한’을 슬로건으로 하는 [ 틈 ]은 두 개의 시즌을 운영하며 브런치 작가의 글을 큐레이션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 틈 ]에 소개됐던 콘텐츠의 문장을 한눈에 모아보고 간직하고 싶다는 독자님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작가의 문장으로 연말을 결산하는 ‘2024 My Note(마이 노트)’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2024 My Note’는 [ 틈 ]에 소개된 브런치스토리 콘텐츠의 문장을 모아, 올해의 자신을 표현하는 노트를 만들어 보는 이벤트입니다. 모바일 Daum 첫 화면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포인트오브뷰 서울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2024 My Note’를 통해 올 한 해를 의미있게 되돌아 보시길 바랍니다.
'2024 My Note' 이벤트 페이지에서 '문장 수집'을 시작하면 '행복', '성공', '인간관계', '리더십' 등 올 한 해 가장 관심 있었던 키워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키워드를 주제로 한 브런치 작가들의 문장 중 마음에 닿는 문장을 골라 마이 노트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포인트오브뷰 다이어리북 2025'를 선물합니다.
기간 : ~ 12/15(일)
방법 :
1)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문장 수집'을 시작하세요.
2) 올 한 해 가장 관심있었던 키워드를 선택 후 마음에 닿는 문장을 골라보세요.
3) 문장을 최소 1개부터 최대 5개까지 수집해 '마이 노트'를 만들어보세요.
혜택 :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포인트오브뷰 다이어리북 2025'를 선물합니다.
완성한 마이 노트는 문장 카드별로 이미지를 저장하여 소장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등을 통해 공유할 수 있으니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나눠보세요.
온라인 이벤트를 기념해 특별 체험 공간과 선물도 준비했습니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포인트오브뷰 서울'에서 오프라인 경험도 가능합니다. 입구 왼쪽에 위치한 창작자를 위한 공간 '이페메라 캐비닛'에서 '브런치 작가의 문장 카드'를 발견하고, 마음에 드는 문장 카드를 소장해 보세요.
*문장 카드는 한정 수량 비치되어,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기간 : 11/26(화) ~ 12/15(일)
방법 :
1) 포인트오브뷰 서울 '이페메라 캐비닛' 하단에서 마음에 닿는 문장 카드를 고르세요.
2) 문장 카드와 함께 사진을 찍어보세요.
3) 해시태그 3개(#브런치스토리 #다음틈 #2024MyNote)를 넣어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해 주세요.
혜택: SNS 인증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포인트오브뷰 다이어리북 2025'를 선물합니다.
포인트오브뷰 서울에서 ‘이페메라 캐비닛’을 본 적 있나요? ‘이페메라’는 ‘하루살이’라는 뜻을 가진 라틴어로 단기간 쓰일 목적으로 만들어진 인쇄물을 얘기합니다. 신문이나 우표, 티켓, 전단지 등이 해당하지요. 이들은 한 번의 쓰임을 다하면 쓸모없는 것으로 여겨지곤 하는데요.
포인트오브뷰는 이러한 이페메라를 추억이나 시간, 이야기가 담겨 있는 존재로 새롭게 바라보며 이페메라 캐비닛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저마다의 이야기가 담긴 종이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 ‘이페메라 캐비닛’에는 그간 많은 창작자의 관점이 담긴 종이들이 거쳐 갔어요.
12월 15일까지 이페메라 캐비닛에서 ‘브런치 작가의 문장 카드’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작가의 문장을 통해 한 해를 마무리해 보세요.
고맙습니다.
더 자세한 소식은 아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 브런치스토리 인스타그램
▶︎ 포인트오브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