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작가와 류형정 작가의 드로잉에세이 3주 워크숍 소식입니다
독립출판 시집, 드로잉 에세이를 발간한 작가와 함께 쓰고 그리는 클래스입니다. 내 안의 감정을 끌어내어 다양한 시선으로 담아내봅니다. 글과 그림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오로지 바라보며 감정을 위로하고 치유하고 또 응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강민경 작가와 함께 다음 달부터 워크숍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문의주세요. 나의 감정을 글과 드로잉으로 담아 보고 그에 따라
어떤 결과물이 나타나는지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CLASS
3주 과정
1주차: 강민경 작가
마음을 꺼내는 글쓰기: 머리와 마음속에 강렬히 남아있는 기억을 꺼내 글을 써봅니다. 오로지 자신만의 추억을 가지고 공감각적으로 표현하는 시간으로, 시 형태여도 좋고 에세이 형태여도 좋습니다. 감정을 꺼내어 글로 만들어내고, 그 글을 보면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2주차: 류형정 작가
마음을 다하는 드로잉: 사물이나 인물, 자연 등의 자신이 찍은 사진이나 그림 보며 이미지를 읽는 시간을 가집니다. 작가에게 드로잉 방법을 배우고 간단한 드로잉을 함으로 자신의 감정을 나타내는 시간을 갖습니다. *드로잉 재료는 구비해 두며 개인이 소지하고 있는 재료를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3주차
글과 드로잉 완성하기. 1주, 2주에 배웠던 글과 그림을 적용하여 완성하며 발표합니다. 크리틱 하는 시간을 가지며 서로의 감정을 공유해봅니다. 스스로 완성한 글, 드로잉 작품을 보면서 여러분의 감정을 제대로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합니다.
· 강사소개
-강민경 <마음을 다하였다>, <서른결의 언어>, <empathy>를 썼습니다.
-류형정 <나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예민한 사람입니다만...>, <지금이니까>, <나는 바람을 맞으러 간다>를 쓰고 그렸습니다.
· 일정: 2018년 12월 4일, 11일, 18일
· 시간: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30분 - 9시 30분
· 장소: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478-6 (헬로인디북스 두 번째 공간)
· 수강료: 10만원
신청
클래스는 선착순(입금순)으로 완료 되며
신청과 가능 여부는 카톡 또는 디엠 @rieurpage 으로 주세요.
신청 시 신청자 (성함 / 연락처 / 입금자명) 남겨주세요.
계좌(카뱅/류ㅎㅈ/ 3333-O4-48193O5)로 입금 주시면 완료됩니다.
환불은 클래스 5일 전 – 전액
클래스가 시작되면 환불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