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개인의 개성과 창의성을 존중하는 분위기가 확산하고 있는 만큼 획일화된 유니폼은 구시대의 유물로 비칠 수밖에 없다."
"혁신하려면 복장부터 바꾸라는 말이 곳곳에서 나오는 만큼 업계의 트렌드는 복장 자율화로 굳어지는 추세다."
“유니폼이 단순히 통일성과 실용성의 차원을 넘어 기업의 전략적 마케팅 수단으로 진화하고 있다. 유니폼은 소속감 증대는 물론이거니와 기업의 문화와 전통을 상징하며 경영전략, 브랜드 정립, 비전 제시, 이미지 창출 등을 담아내고 있다. 더욱이 기업의 이미지를 반영하는 만큼 획일화된 이미지에서 탈피, 패션을 가미한 명품 유니폼으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