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가에서는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아빠들을 위한 특별한 태교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양한 고급 육아용품 브랜드와 협업해 구성한 풍성한 선물들과 함께 안전하고 쾌적한 객실에서 곧 태어날 뱃속 아기와 교감하며 안심하고 태교에 집중할 수 있는 특급호텔가만의 혜택으로 소중한 가족과 함께 단 하나뿐인 ‘베이비문(babymoon)’ 추억을 남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태교 여행을 계획하는 예비 부모의 성원에 힘입어 총 7가지의 푸짐한 출산 선물로 구성된 ‘나이스 투 미츄 베이비(Nice to Meet You Baby)’ 시즌 3를 연간으로 선보인다. 우선 스페인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스와비넥스(Suavinex)’에서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의 젖병 4개와 쪽쪽이, 그리고 ‘스파우트 컵’ 등이 포함된 선물 세트(7만 5천원 상당)와 국내 최초 유아동 더블 오가닉 인증 스킨케어 브랜드 ‘에뜨와 오가닉(ETTOI ORGANIC)’의 탑투토 워시, 세럼, 로션, 크림 4종과 다이퍼 파우치가 포함된 트래블 키트(3만 5천원 상당)가 준비된다.
또한, ‘블루독베이비(Bluedog Baby)’의 배냇 가운과 앙증맞은 양말 세트가 제공되며, 호주 국민 애착 인형 브랜드 ‘오비디자인스(OB Designs)’의 토끼 인형(8만원 상당)이 증정된다. 이어 60년 전통의 스웨덴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인 ‘베이비뵨(Babybjorn)’의 ‘이유식 턱받이’를 2개 제공하고, 임산부의 편안한 수면을 위해 객실 내 ‘요기보(Yogibo)’ 롤 미니 빈백 바디롤을 비치하는 등 꼭 필요한 상품들로 푸짐하게 구성하였다. 뿐만 아니라, 그리핀 스위트 이용 시에는 ‘베이비뵨(Babybjorn)’의 스푼 및 포크, 트레이 세트(3만 9천원 상당)가 추가로 증정된다. 가격은 디럭스 기준 38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로, 호텔 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의 풍성한 조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이 호텔 7층에 위치한 그릴 레스토랑 ‘더 마고 그릴’에서 돌잔치를 진행 할 경우, 선택한 돌상 패키지에 제공되는 기본 세팅에서 아름다운 생화와 사진 액자로 장식한 식사 테이블 세팅(11만원 상당)을 추가로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9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그리핀 스위트 가격은 55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태교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 아빠들을 위한 ‘마더 투 비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2박 전용 패키지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경관을 품은 객실에서 2박과 임산부를 위한 산전 스파 1회(60분)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임산부의 혈액순환과 숙면에 도움을 줄 ‘드림지니 바디필로우’ 1개도 증정한다. 또한 폴라로이드 카메라 1대 대여와 필름 20장을 제공해 태아와의 첫 가족 여행을 기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 푸른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실내외 수영장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가격은 1박 기준 45만원부터로,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송도국제도시의 이국적인 도심과 센트럴파크의 자연을 가장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임산부의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가득 채워 줄 ‘스테이 웰, 럭셔리(Stay Well, Luxury)’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테이 웰, 럭셔리는 다채로운 송도국제도시의 전망이 내려다보이는 고층 클럽 객실에 투숙하며 쉐라톤 피트니스의 모든 업장을 이용할 수 있다. 올해 5월 새롭게 리노베이션한 쉐라톤 클럽은 센트럴파크뷰의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연습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호텔 6층에 위치한다. 더불어, 몸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 배출, 혈액순환에 에 도움을 주는 ‘힐링 스파 트리트먼트’를 투숙 기간동안 즐길 수 있으며, 임산부는 전용 스파 프로그램인 ‘마더-투-비’(1인 기준 2만원 현장 결제, 세금 및 봉사료 포함)로 변경 가능하다. ‘마더-투-비’는 최고의 퓨어 오가닉 오일을 사용하는 바디 테라피로 임신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하고 붓기를 해소하며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임산부 전용 트리트먼트이다. 이 외에도 피스트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클럽 라운지 입장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본 패키지는 39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예약 가능하며 2022년 12월 31일까지 투숙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