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호텔 꿀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특급호텔가 서머 호캉스 패키지

특급 호텔가는 팬더믹으로 2년간 제대로된 휴가를 누리지 못한 고객을 타깃으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라이빗한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투숙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준비한 선물과 미식 혜택들로 보다 럭셔리하고 편안한 여름 호캉스를 제안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서머 시즌을 맞아 시원한 바다를 떠올리는 블루 컬러를 테마로 도심 속 쾌적한 객실과 수영장에서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서머 퍼펙션(Summer Perfection)’패키지를 출시한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디럭스 객실 중에 선택 가능하며, 스위스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천연 성분만을 사용하는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과의 협업으로 구성되었다. 


그리핀 스위트 이용 시에는 피부를 보호하여 광채 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셀룰라 에센셜 비타민 크림(30ml/33만 8천원 상당)’과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셀룰라 수딩 페이셜 로션(15ml/11만 2천원 상당)’이 제품의 고급스러운 블루 컬러가 담긴 휴대용 파우치와 거울과 함께 증정된다. 디럭스 이용 시에는 피부의 pH 균형을 맞추어주는 동시에 모공 케어 효과를 주는 워터리 토너 제품, ‘셀룰라 밸런싱 워터’(100ml/13만 8천원 상당)와 ‘셀룰라 에센셜 비타민 크림(15ml/11만 2천원 상당)’을 브랜드 파우치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과일의 신선함을 한 병에 담아낸 감각적인 블루 컬러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와인 크루저 블루베리(Wine Cruiser Blueberry)’ 2병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밖에도,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디럭스 기준 36만9천원부터, 그리핀 스위트 기준 59만 9천원부터로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천연 밀랍 벌집 꿀과 국산 팥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꿀벌 빙수’를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버츠비와 협업하여 오는 2022년 8월 31일까지 안전하고 넓은 레지던스형 스위트 객실에서 투숙하며 즐길 수 있다. 특히, 꿀벌 빙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버츠비의 라벤더 앤 허니 핸드크림과 허니 모이스춰라이징 립밤이 담겨있는 ‘너와 함께 허니 좋다’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버츠비 라벤더 앤 허니 핸드크림은 라벤더의 은은한 허브 향기와 꿀의 달콤함이 로맨틱한 보태니컬 가든의 분위기를 자아내며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진한 꿀 향이 매력적인 버츠비 허니 모이스춰라이징 립밤은 100% 자연유래 성분으로 자극 없이 모든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투숙 기간 동안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실내 수영장과 수 피트니스,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자에 한하여 스쿼시 코트와 실내 스크린 골프도 이용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여름 휴가철 맞아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이국적인 휴양지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북 유어 서머 패키지(Book your Summer Package)’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제주 경관을 품은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및 조식 뷔페 2인, 아름다운 표선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이용 혜택 등이 담겼다. 


호텔 투숙 시에는 야자수 나무 아래 밀짚 파라솔과 라탄 소재의 선베드 및 테이블이 마련돼 있어 하와이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비치 클럽’ 2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 투숙 시에는 해비치 야외 수영장의 시그니처인 ‘데이 베드’를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해비치의 인기 메뉴인 ‘치킨’과 생맥주 2잔 세트도 제공해 물놀이 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철 휴가지에서 활용도가 높은 메시 소재의 ‘서머 에디션 미니백’ 1개도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박 기준 51만원부터다.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60,500원을 할인해준다. 


롤링힐스 호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무더운 빌딩 숲을 벗어나 도심 인근 자연 친화적인 호텔에서 보다 청량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한 '쿨 서머 나이트 패키지(Cool Summer Night Package)'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과 함께 여름철 휴가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방수 소재의 ‘해비치 메쉬백 1개’를 제공한다. 


또한 롤링힐스 호텔의 인기 메뉴인 ‘프라이드 치킨’과 생맥주 2잔을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해 객실 안이나 야외 나들이 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여름의 녹음을 즐기기 좋은 테라스가 달린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신선한 즉석 조리 음식이 제공되는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이 패키지는 6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1만원원부터다. 한편 롤링힐스 호텔은 서울 도심에서 1시간 정도면 닿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세련된 시설이 어우러져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THE WE(더 위)’ 호텔


‘THE WE(더 위)’ 호텔의 ‘여름 향기 패키지’는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슈페리어 룸에서의 1박과, ‘다채’ 레스토랑의 웰빙 조식뷔페 2인,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그리고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또한 아잘리아 로비 라운지에서 여름빙수 1개 그리고 객실 내에서 미니바 4종(맥주, 음료, 스낵 등)을 여유롭게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THE WE’의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는 10미터 높이의 탁 트인 창을 통해 한라산과 싱그러운 숲을 감상할 수 있으며, 라이브 피아노 연주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한 힐링 공간이다. 이곳에서 평안하고 여유롭게 여름빙수를 즐기며 진정한 힐링 호캉스를 만나보길 바란다. ‘여름 향기’ 패키지는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이며, 숙박 30일 전에 예약 시 3% 특별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본 패키지 고객은 실내 및 야외 수영장, 야외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며, 2박 투숙 시에는 혜택으로 THE WE 치맥세트를 제공한다. 그리고 차로 13분 거리의 중문 단지에 위치한 신기한 매직 아트를 즐길 수 있는 <박물관은 살아있다>의 매표소에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 및 카트 50% 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선보이는 객실 서머 패키지 ‘즐거운 여름, 키즈 포 올 시즌스’는 더 특별한 경험을 위해 자연주의 놀이학습 브랜드 ‘씽고빙고(Thinkgo Bingo)‘와 협업했다. 유럽 수공예 원목 장난감 그라팟과 함께 자유롭게 생각하고 발견하는 놀이 시간을 제공한다. 


먼저 다양한 놀이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탈바꿈되는 <키즈 라운지>는 아이들을 위한 발견 학습 중심의 놀잇감으로 구성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채워줄 수 있다. 어른과 아이가 함께 사용이 가능한 유럽의 워블 보드를 이용해 균형 놀이를 하거나 실크를 이용한 놀이 및 의상을 활용해 아이들이 역할 놀이를 할 수도 있다. 또한, 아이 나이에 따라 요청 가능한 다채로운 키즈 물품 무료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을 담았다. 이 밖에도 피트니스 클럽 및 골프존,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요금은 프리미어 객실 1박 기준 530,000원(세금 별도)부터로, 투숙 기간은 6월 11일부터 9월 12일까지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여름휴가 & 시티뷰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 패키지 ‘쿨 써머 딜라이트(Cool Summer Delight)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쿨 써머 딜라이트 패키지’는 2022년 탐코야 할매니얼 빙수 & 코지 한 객실에서의 1박으로 완벽한 호캉스를 프라이빗하게 누릴 수 있는 패키지다. 올해 출시한 할매니얼 빙수는 ‘할매니얼’(할머니 + 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으로, ‘할매 입맛’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와 건강한 맛을 추구하는 남녀노소 모두를 위해 준비 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애플사이더를 전문으로 양조하는 국내 크래프트 사이더 하우스 ‘댄싱사이더 컴퍼니’와 함께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칠링 인 더 시티 패키지 (Chilling in the City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로컬 블루베리의 새콤함과 달콤한 사과의 풍미가 느껴지는 블루베리 애플사이더 ‘와쥬블루 (Oiseau Bleu, 프랑스어로 파랑새)’ 1병과 오프너가 포함되어 있어 아늑한 객실에서 댄싱사이더 컴퍼니의 와쥬블루를 시원하게 칠링하여 즐기며 도심 속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댄싱사이더의 프리미엄 블루베리 애플사이더 ‘와쥬블루(Oiseau Bleu)’ 750ml 1병 (ABV 6.7%), 오프너가 포함되며, 패키지 투숙객은 피트니스와 객실 내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룸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이 추가로 제공되어 조식 뷔페와 해피아워 및 주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8만 4,000원 (세금 10% 별도)부터이며, 오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타깃별로 차별화된 여름 패키지 3종을 8월 말까지 선보인다. 먼저 호텔에서 직접 개발한 특허 수제 소시지와 맥주로 구성된 투고 세트, 스탠리(STANLEY)의 친환경 보냉 텀블러, 2인 조식 뷔페, 파르나스몰 할인 쿠폰북을 제공하는 ‘섬머 겟어웨이 패키지’와 프리미엄 제주 애플망고 빙수와 메가박스 더 부티크 스위트관 영화관람권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섬머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핫 섬머 패밀리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여름철 이색 보양식으로 특허받은 염지 기법을 사용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로스트 치킨 1마리, 3인 가족이 이용 가능한 조식 뷔페, 호텔 시그니처 아이베어와 컬러링북 & 색연필 세트 등을 모두 포함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8월 말까지 투숙 가능한 여름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먼저 여름 휴가철에 활용하기 좋은 인터컨티넨탈 섬머 쿨러백과 2인 조식, 맥주 2캔을 제공하는 ‘섬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쿨 섬머 패키지’는 토마토 빙수, 커피 빙수 등 이색 빙수로 인기를 얻고 있는 로비 라운지 섬머 프리미엄 빙수와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을 제공한다.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프리미엄 ‘섬머 브리즈 패키지’도 선택 가능하다. 조식, 애프터눈 티, 해피아워가 모두 포함된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2인 혜택, 향기로운 여름을 위한 로이비(LOiViE)의 디퓨저와 덴마크 티 브랜드 A.C. 퍼치스 티핸들(A.C. PERCH'S THEHANDEL) 화이트템플 티를 함께 제공한다.


레스케이프


레스케이프는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와 협업하여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한 ‘서머 에디션: 쿨 서머 나잇(Summer Edition: Cool Summer Night)’ 패키지를 2022년 8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을 위스키에 부어먹는 스페셜 디저트 ‘술포가토’를 제공한다. 26층 마크 다모르 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술포가토’는, 위스키 2잔과 더불어 벤앤제리스 초콜릿칩 쿠키도우 미니컵 아이스크림 1개와 퍼지 브라운 미니컵 아이스크림 1개를 제공해 별도의 컵에 아이스크림을 담고 위스키를 따라 마실 수 있어 달콤하면서도, 먹는 재미가 있는 이색 디저트다. 


특히, 그랜드 디럭스 및 스위트 객실 고객에게는 벤앤제리스를 닮은 7부 길이의 파자마와 포스트잇, 마스킹테이프, 마우스 패드, 스티커 등의 벤앤제리스의 스페셜 굿즈를 랜덤으로 제공하며,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과 코너 스위트 객실 고객에게는 동일한 혜택과 함께 조식 2인 혜택까지 포함된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20만원(10% 세금 별도)부터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자녀와 함께 프리미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리틀 골프 버디 위드 짐맥클린’을 7월 9일부터 8월 28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에 성인 2인, 어린이 1인 조식과 로얄마일 커피 10% 주중 할인혜택이 포함되며 키즈 골프 프로그램 1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40분 동안 세계 3대 골프 교습가인 짐맥클린의 전문 코치와 함께 진행되는 골프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커리큘럼으로 구성하였으며, 어린이들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짐맥클린 수료증을 수여하고 버블건, 래시가드 등 선물 증정 및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예약 고객 중 선착순 100분에게는 동아제약의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의 서머 리미티드 에디션 ‘비치타월’을 선물로 제공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비치타월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 시 미니막스 ‘정글 멀티 비타민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수요일부터 일요일 체크인에 한해 진행되는 본 패키지 가격은 32만 원부터며 체련장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여름을 맞이해 시원한 썸머 칵테일과 컬러 선 밤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컬러풀(Color POOL)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썸머 칵테일 2잔, ‘피부피부’ 타나카 선 밤 & 클렌징 티슈 키트, ’세타필’ 수딩 젤 & 클렌저(선착순 제공),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ㅇ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고메바@루프톱에서 제공되는 펀치 스타일의 썸머 칵테일은 여행에 온듯한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풀사이드에서 제공되며, 시트러스 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제공되는 피부피부의 타나카 컬러 선 밤은 페이스페인팅을 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자외선 차단제로 좀 더 특별하게 풀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순한 약산성 모닝 클렌저인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와 산뜻한 제형에 수분감까지 챙긴 ‘세타필 수딩 젤 크림’으로 야외 물놀이 후에도 자극 걱정 없이 피부를 보습할 수 있다. 컬러풀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가격은 22만 원(세금 별도)부터이다.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은 친구들과 호캉스를 즐기는 데 익숙한 MZ세대를 겨냥해 3인 맞춤형 패키지 ‘트리플 데이 앤 나잇 인 서머(Triple Day & Night in Summer)’를 8월 12일까지 선보인다. 취향에 따라 인룸다이닝형과 라운지형 중 선택할 수 있다. , 늦은 밤(15:00 ~익일 06::00)에도 친구들과 야식을 즐길 수 있는 인룸다이닝형은 메인타워 디럭스 트리플 룸1박, 인룸다이닝 나이트 비어 세트(마요 소스 프라이드치킨 · 해물 로제 떡볶이 · 스텔라 맥주 세트)를 제공한다. 넓은 공간의 객실과 프리미엄 다이닝 라운지 르 살롱을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라운지형은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 1박, 르 살롱 3인, 미니바 1회 특전으로 구성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짙은 녹음과 아찔한 뷰, 그리고 이국적인 분위기로 여느 휴양지 못지않은 진정한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야외수영장 혜택이 포함된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를 9월 12일까지 운영한다. 야외수영장은 쾌적하고 안전한 이용을 위해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 이용 고객과 호텔 피트니스 회원들만을 위해 프라이빗하게 운영된다. 또한, 일별 한정된 입장 인원과 일별 2회의 정비 시간으로 더욱더 안전하고 위생적인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야외수영장 1회 입장 혜택이 포함되며, 패키지는 야외수영장 이용 시간에 따라 ‘모닝 스플래시’ 혹은 ‘애프터눈 스플래시’ 두 종류로 나누어진다. 더불어, 어린이들의 여름 방학 시즌에는 신나는 키캉스를 위해 인도어 캠핑, 블록, 아트존, 및 컬링과 농구 등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존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들을 즐길 수 있는 호텔 내 ‘키즈 플레이 라운지’를 투숙객 전용으로 7월 28일부터 8월 15일까지 무료로 오픈한다.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또한 8월 28일까지 ‘스카이 비치’ 오픈을 기념해 객실 패키지와 F&B 상품을 선보인다. ‘스카이 비치’는 호텔 최상층인 34층에 위치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서울 도심 뷰를 만끽할 수 있는 루프톱 풀(Pool) & 바(Bar)다. ‘스카이 비치’ 연계 객실 패키지인 ‘어썸 스카이 비치’와 ‘서머 BBQ 나잇’은 객실 1박과 스카이 비치 2인 입장권을 포함하며, ‘서머 BBQ 나잇’ 패키지에는 풀사이드 바비큐 세트가 포함돼 투숙객은 풍성한 먹거리를 시원한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런치에 즐기는 ‘루프톱 피크닉 세트’와 디너 상품인 ‘루프톱 BBQ 세트’는 풍족하고 여유로운 서머 타임을 완성해준다. 두 상품 모두 풀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AC 호텔 강남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이하 AC 호텔 강남)’이 ‘플로팅 다이닝 패키지’를 판매한다. ‘플로팅 다이닝 패키지’는 AC 호텔 강남의 풀(pool) 객실 2종, ‘프리미어 풀 스위트’와 ‘프리미어 풀룸’에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객실 테라스 풀 안에서 와인과 카나페, 각종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메뉴는 디저트·브런치·햄앤치즈 등 세 가지 컨셉으로 제공된다. ‘디저트’ 컨셉은 요크셔 브레드, 버터, 바스크 치즈케이크, 마카롱, 과일 푸딩으로 구성됐다. ‘브런치’에는 토마토 브레드, 감바스, 감자튀김, 햄버거, 홈메이드 바비큐 소스를 제공한다. ‘햄 앤 치즈’는 프로슈토, 하몽, 치즈, 과일, 훈제연어 카나페 등과 함께  ‘라 크라사드’ 와인이 제공된다. 가격은 65만원부터(세금 별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환경을 생각하며 의미 있는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그린 서머(Green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풍성한 조식, 뷰티 & 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의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 톤업 선 세럼’ 1개를 포함한다.


비타민C와 자외선 차단제의 효능을 한 번에 담은 선 세럼은 산호초와 해양 생태계에 유해하지 않는 무기자외선 차단 성분만 사용하여바다에서 수영이나 서핑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때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고객에게는 이번 여름 시즌 한정으로 제작한 ‘파크 하얏트 부산 쿨러 백’도 제공한다. 특히 투숙 기간 동안 쿨러 백을 사용해 파티세리 제품(케이크 제외)을 구매하는 패키지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해 불필요한 종이 사용 절감에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200객실 한정 판매하며, 2022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사진 예약 필수이며,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10 패키지’를 2022년 8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10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슬라운드(SLOUND.)’의 에어쿨 여름 이불 1개,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티’ 1박스(5개입)과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꿀잠 필수품 수면 안대 또는 웰니스 케어 브랜드 ‘노티프(notif)’의 ‘무드나잇 타트체리&마인드풀니스 팔로산토 스틱’으로 구성된 꿀잠 키트 1세트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슬라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액자와 슬라운드 에어쿨 여름 침구 세트(이불, 패드, 경추 베개, 베개 커버)가 세팅된 ‘글래드X슬라운드 콘셉트룸’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객실 내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슬라운드 제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 글래드 호텔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삼다정의 2인 조식이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서울은 8만원(세금 별도)부터 제주는 21만6,000원부터(세금 포함)이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아트 호캉스’ 콘셉트의 ‘서머 베스트 초이스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이랜드넥스트가 운영하는 아트 분할 소유 플랫폼인 윌윌(WillWill)과 손잡고 선보이는 패키지로 ‘호캉스’에 작가의 작품을 감상 및 소유할 수 있는 기회까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웰윌(WillWill)’은 이랜드에서 소장하고 있는 국내외 다양한 미술품, 전세계에서 보기 드문 소장품을 지분 형태로 나눠 소액으로 작품을 소유할 수 있는 ‘아트 분할 소유 플랫폼’이다. 다른 플랫폼들과 차별화되는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이랜드갤러리 전시를 통해 미술품과 소장품을 만날 수 있으며, 소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머 베스트 초이스 패키지’는 객실 1박, 호텔 및 리조트에서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혜택과 함께 한정판 아트 스페셜 혜택으로 구성됐다. 한정판 아트 스페셜 혜택은 총 3가지로 나광호, 수에나 작가의 분할 소유권(2조각), 아티스트 굿즈, 이랜드갤러리 헤이리 입장권(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분할 소유권은 투숙 완료 후 ‘윌윌(WillWill)’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마이콜렉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여름 시즌을 맞아 생 애플망고 빙수를 포함한 ‘프리즈 마이 써머’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리즈 마이 써머’ 패키지는 송도국제도시의 푸릇한 전경이 펼쳐지는 디럭스 객실 또는 클럽 객실 1박, 생 애플망고 빙수 1세트, 새롭게 오픈한 베이커리 ‘오뜨 파티세리’의 ‘쑥 구겔호프’ 1개가 포함되어 있다. 클럽 객실 투숙 시에는 1층에 위치한 피스트 조식 뷔페와 클럽 라운지 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사이드 메뉴로 생블루베리, 쫀득한 마스카르포네 크림 치즈, 망고잼이 함께 제공되어 빙수의 더욱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지난 5월 리노베이션을 마친 센트럴파크 뷰 체련장과 여름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실내 수영장을 투숙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고객은 투숙기간 동안 1층 로비 라운지, 커넥션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 애플망고 빙수를 즐길 수 있고 커피 주문 시 메뉴에 따라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프리즈 마이 써머’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메리어트 본보이 앱, 유선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9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예약 가능하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프랑스 럭셔리 휴양지 생 트로페(Saint Tropez) 지역 감성을 가득 담은 섬머 객실 패키지 ‘다이브 인투 생 트로페(Dive into Saint Tropez)’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석촌호수를 조망할 수 있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시그니처 객실인 럭셔리 레이크 1박, 여름 바캉스 필수 아이템이자 소피텔 서울만의 컬러로 제작된 ‘비치백’과 ‘비치타월’, 프로방스 스타일의 페메종 아페리티프(Apéritif, 식전주) 2인 세트 및 조식 20%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남프랑스 지중해 해안마을 지역인 ‘생 트로페’는 여유와 낭만으로 가득 한 여름 대표 휴양지로 전 세계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바캉스 장소로 잘 알려져 있다. 이를 모티브로 한 섬머 패키지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진정한 리브 더 프렌치 웨이(Live the French Way)를 누릴 수 있도록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신세계 인터내셔날 MZ세대 화장품 브랜드 로이비(LOiViE)와 함께 여름 호캉스 패키지 ‘안다즈 서머 바이브 with 로이비’를 선보인다. 오는 7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6월 27일부터 얼리버드로 15%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패키지의 최저가는 327,250원이다(세금 별도). 신세계인터내셔날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의 바디워시, 알로에 겔, 퍼퓸 핸드크림 1세트의 10만 원 상당 기프트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조각보 조식 2인, 로이비 기프트 1세트(10만 원 상당), 로이비 온라인 몰 40% 제품 할인 쿠폰, 얼리버드 예약 시,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까지(일-목 기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실내 수영장 이용, 주류를 제외한 무료 객실 미니바, 피트니스 센터 이용 등을 포함하여 여름 호캉스에 제격인 알짜배기 혜택으로 구성했다. 


특히, 패키지 운영 기간 호텔 로비 층에 선보이는 안다즈 서울 강남 X 로이비 포토존을 경험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가격은 투숙 일자에따라 상이하며, 얼리버드 예약은 최소 7일 전 예약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날씨와 관계 없이 즐기는 '실내 호캉스' 인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