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호텔 꿀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아이가 더 즐거운 '여름 키즈 호캉스' 총 모음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텔업계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투숙객을 위해 맞춤형 객실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선물을 증정하는 패키지부터 감각 발달을 위한 놀이 프로그램이 포함된 패키지, 예술성을 키워주는 아트 패키지 등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올여름, 폭염을 피해 호캉스를 즐기고 아이와 즐거운 추억도 쌓을 수 있는 호텔을 소개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여린 아이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비’와 함께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휴가철을 맞아 아이와 함께 안락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비롯해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구성은 객실 1박과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조식,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 프리미엄 비건 아기 화장품 브랜드 ‘디어비’의 유아용 바디 용품 3종세트와 릴랙세이션 풀에서 물놀이를 즐긴 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유아용 목욕 가운 1벌이 포함된다. 


또한 반얀트리 서울은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디어비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를 7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반얀트리 서울과 디어비의 계정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글 좋아요를 누른 후 패키지에 대해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반얀트리 서울 숙박권과 디어비 바스&샤벳 세트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2022년 8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50객실 한정으로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가격은 72만원부터이다(VAT 10% 별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자녀와 특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두린아이 패키지’를 오는 10월말까지 선보인다. 


두린아이는 ‘어린아이’를 의미하는 제주 방언으로, 이 패키지에는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풍성한 선물을 비롯해,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기준의 다채로운 혜택이 담겼다.


자녀와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호텔 수페리어 또는 리조트 스튜디오 트윈 1박과 함께 달콤한 디저트로 구성된 ‘키즈 웰컴 스낵’을 객실로 제공한다. 모드락 보드게임 3인 1시간 이용 및 놀멍 엔터테인먼트존 게임 2인 1시간 이용 혜택도 담겨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프랑스 아이웨어 브랜드 이지피지(IZIPIZI)의 어린이 선글라스 1개를 증정한다. 이 선글라스는 호텔 내 소품숍 마리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선글라스 추가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20% 할인권 1매도 제공한다. 아울러 조식 뷔페와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43만 4천원부터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올여름 더 특별한 경험을 위해 자연주의 놀이학습 브랜드 ‘씽고빙고(Thinkgo Bingo)‘와 협업하여 ‘즐거운 여름, 키즈 포 올 시즌스’ 서머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다양한 놀이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탈바꿈 되는 <키즈 라운지>를 주목해보자! 아이들을 위한 발견 학습 중심의 놀잇감으로 구성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채워줄 수 있다. 어른과 아이가 함께 사용이 가능한 유럽의 워블 보드를 이용해 균형 놀이를 하거나 실크를 이용한 놀이 및 의상을 활용해 아이들이 역할 놀이를 할 수도 있다. 장원 교육의 소리펜을 이용해서는 해님과 바람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천연고무와 친환경 재료로 만들어진 수공예 장난감과 원목 블록을 이용한 다채로운 놀이도 가능하다. 9월 12일까지 호텔 10층에 위치한 키즈 라운지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운영되며,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은 물론 호텔 투숙 중인 아이 동반 가족 모두 입장 가능하다. 키즈라운지 내 유료 액티비티 이용을 원할 경우, 사전 예약이 요구되며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아기자기한 <특별 선물>도 눈길을 끈다. 특별 선물은 ▲유럽에서 온 인체 무해한 키즈 타투 스티커 16종 세트와 ▲부드럽고 쾌적해 여름에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100% 유기농 모슬린 면 담요로 구성된다. 


이번 서머패키지는 ▲객실 1박 ▲가족 조식 뷔페 무료 이용(성인 2인 + 미취학 아동) ▲상대적으로 짐이 많은 가족 고객을 배려해 입실 시 발렛파킹 무료 이용 ▲’씽고 빙고’와 협업해 꾸민 <키즈 라운지> 무료 이용(단, 유료 액티비티 제외) ▲6만 5천 원 상당의 ‘100% 유기농 모슬린 면 담요’와 ‘타투 스티커’로 구성된 <특별 선물> ▲객실 내 키즈 텐트 무료 세팅, 그리고 ▲아기 침대, 아기 욕조, 기저귀, 기저귀통, 키즈 헤어와 바디워시, 크림 비누, 키즈 목욕가운과 슬리퍼 등 아이 나이에 따라 요청 가능한 다채로운 키즈 물품 무료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을 담았다. 이 밖에도 피트니스 클럽 및 골프존,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요금은 프리미어 객실 1박 기준 530,000원(세금 별도)부터로, 투숙 기간은 6월 11일부터 9월 12일까지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아이들을 위한 가구와 장난감으로 꾸며진 키즈 안심 콘셉트룸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키즈 안심 콘셉트룸은 일반 객실의 약 2배 크기인 주니어 스위트에 킹 베드와 싱글 베드를 함께 비치해 온 가족이 여유롭게 투숙할 수 있다.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는 덴마크 디자인 브랜드 오이오이(OYOY)의 다양한 아이템들로 꾸며진 객실 내에서 아이들과 놀이는 물론 식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 내에 키즈 텐트와 매트, 어린이 식탁 등이 비치되어 있으며, 다양한 장난감과 교구로 아이들이 객실 안에서도 지루하지 않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아침에는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만 12세 미만)을 위한 인룸 패밀리 조식이 객실로 프라이빗하게 제공된다.


여기에 친환경 클레이 몽클몽클 솔티 도우 5색 키트와 샴푸, 바디워시, 비누로 구성된 다다움파(Dadaumpa)의 키즈 전용 친환경 어메니티가 선물로 제공되며, 가족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인스탁스 카메라도 대여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아이들과의 투숙에 빼놓을 수 없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과 봉은사의 풍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야외 데크에서 쾌적한 쉼을 만끽할 수 있다. 


하루에 단 2개 객실만 운영되는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는 여름 방학 시즌을 포함해 연말까지 판매 예정이며, 가격은 주중(일~목) 투숙 시 39만원대부터, 주말(금~토) 48만원대부터이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어린 자녀와 함께 특별한 추억만들이 여행을 하는 키캉스 고객을 위한 가족 대상 패키지로, 매니피크 또는 매니피크 패밀리 트윈 1박과 함께 패키지 이용객에게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의 키즈 식기세트와 캔버스백을 증정한다. 


오는 12월 4일까지 용산전쟁기념관에서 역대 최고 규모로 진행되는 에바 알머슨 특별전 초대권 2매도 패키지 특전으로 구성됐다. 에바 알머슨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화가로, 2016년 제주도 우도를 방문했을 당시 해녀를 주제로 그림을 그리는 등 그녀의 활동이 제주 해녀가 인류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는데 기여한 화가로 잘 알려져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136년 전통 미국 유아 미술 전문 브랜드 크레욜라와 함께 5월동안 진행했던 ‘마이 리틀 컬러스 위드 크레욜라(My Little Colors with Crayola)’ 패키지를 7월31일까지 추가로 연장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컬러맛집 크레욜라와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답게 64색 크레용, 12색 색연필, 16색 마커 등 총 125개의 색칠 도구와 다량의 색칠 도안이 포함된 ‘미키마우스 90주년 한정판 아트케이스’가 객실당 1개씩 포함된다. 이 한정판 아트케이스로 어린이들은 객실에서 지루할 틈 없이 다양한 색칠 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실내 수영장에서는 시원한 수영 시간을 즐긴 후 객실에서는 가족과 함께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마이 리틀 컬러스 위드 크레욜라’ 패키지는 어린이들에겐 컬러풀하고 재밌는 특별한 호캉스의 추억을 그리고 부모님에겐 여유롭게 자신의 시간을 즐길 기회를 선사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가정의 달 5월과 다가오는 여름 방학 시즌은 겨냥하여 어린이 아트 호캉스 패키지 “JW 키즈 아티스트 (JW Kids Artists)”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JW 키즈 아티스트 패키지는 어린이 한 명과 어른 한 명 이용이 가능한 디키디키 디자인 키즈 클럽 이용권 1매가 포함되며, 디럭스 룸에서의 1박을 비롯해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어린이 2인, 패밀리 룸서비스로는 마르게리타 퍼프 피자, 핫도그, 소프트드링크 2캔이 제공된다. 또한, LEED 친환경 인증 실내 수영장 어린이 2인 및 어른 2인 무료 이용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온 가족이 함께 온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좀 더 여유로운 패밀리 호캉스를 계획한다면 해당 패키지 예약자에 한해 추가로 커넥팅 룸을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하루 기준 20만원 (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추가 시 이용 가능하며, 해당 패키지 예약 후 객실 예약과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한편, 호텔에서 도보 10분 거리 내에 위치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디자인 놀이터 ‘디키디키’는 아이들이 디자인과 예술을 재미있는 액티비티를 체험하며 자연스럽게 감각이 발달하고 감성이 드러나도록 전문가와 함께 기획된 신개념 어린이 디자인 실내 놀이터로 부모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프로그램들도 포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아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 타입은 디럭스 룸이며, 여름 시즌 한정 패키지로 투숙은 2022년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32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다.



매거진의 이전글 3명 모이면 굿! ‘여자 셋 호캉스’ 하기 좋은 호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