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30시간, 36시간까지 스테이 할 수 있는 호텔 모음
호텔 이용시 오전 11시, 12시 퇴실이 짧다고 느껴진다면 더 오래 머물 수 있는 호텔 패키지를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 하루를 온전히 호텔에서 머무를 수 있는 호텔들이 있어 눈길을 끈다. 다른 호텔들보다 투숙시간이 길어 보다 느긋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운영하는 호텔들을 소개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스테이 24시간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오는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24시간 투숙이 가능한 ‘스테이 24시간 (Stay 24 Hours)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후 3시 체크인 후 다음날 오후 3시에 여유롭게 체크아웃할 수 있어 24시간 동안 아늑한 객실에서 ‘스테이케이션 (Stay+Vacation)’을 만끽할 수 있다.
‘스테이 24시간 패키지’는 프리미어 룸 1박, 24시간 투숙 혜택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 오후 3시), 모모카페 조식 뷔페 성인 2인, 모모라운지 웰컴 드링크 (커피, 생맥주, 하우스와인, 탄산음료 중 선택 가능) 2인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여유로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패키지 투숙객은 피트니스 센터와 객실 내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테이 24시간 패키지’는 2022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154,000원(세금 10% 별도)부터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스테이 & 릴렉스 24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는 24시간 스테이케이션 패키지에 호텔의 명물인 인공지능 (AI) 로봇이 배달하는 웰컴 어매니티가 포함된 스테이 & 릴렉스 24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연장 판매한다.
스테이 & 릴렉스 24 패키지는 체크인 후 24시간 동안의 호텔 투숙, 가든 키친에서의 성인 2인 조식 및 어린이 2인 조식, AI 로봇이 배달하는 웰컴 어매니티(맥주 2캔, 스낵)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특히, 이 패키지는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 후 24시간 동안의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이 가능한 점이 매력적이다. 또한, 호텔 조식을 최대 4인까지 포함해 가격적인 부분에서 패키지의 가성비를 높였다. AI 로봇이 객실 앞까지 배달해 주는 웰컴 어매니티는 요즘 언택트 서비스 트렌드에 맞춘 서비스로, 패키지 이용객들에게 특별하고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객실 타입은 보나틱 룸과 이그제큐티브 룸, 코트야드 스위트 룸 모두 해당 패키지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보타닉 룸 기준 1박에 16만원 (10% 세금 별도)부터이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주중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10만원 호텔 크레딧과 함께 체크인 후 24시간까지 투숙 가능한 주중 호캉스 패키지 ‘윈터 겟어웨이(Winter Getaway)’를 2022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나만의 일정에 맞춰 여유롭게 휴식과 레져, 식도락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휴가를 계획하는 모든 고객을 타깃으로 한다. 해당 패키지는 일요일부터 금요일 투숙 전용 상품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 또는 오후 3시 체크인 후 ▲최장 24시간까지 호텔 투숙이 가능하며(단, 금요일 제외),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11만원 상당의 한국식 사우나 성인 2인 무료 이용, ▲ 10만원 상당의 호텔 크레딧 등 풍성한 혜택을 포함한다.
호텔 크레딧은 1박 당 1회 제공되며, 여유로운 공간감과 력셔리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스위트룸으로의 객실 업그레이드 또는 스파 및 네일바 트리트먼트 또는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등에서 두루 사용 가능하다. 단, 호텔 크레딧은 합산되지 않기 때문에 당일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된다. 이 밖에도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등으로 이루어진 3층 규모의 포시즌스 클럽 서울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가격은 1박 기준 400,000원(세금 별도)부터로 투숙 날짜에 따라 상이하다.
롯데호텔
워크 앤 라이프(Work and Life) 패키지
롯데호텔에서는 ‘워케이션(Workation)’을 트렌드를 반영해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을 제공하고, 호캉스도 즐길 수 있는 ‘워크 앤 라이프(Work and Life)’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롯데호텔(월드, 울산),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 울산), L7 호텔(명동, 강남, 홍대)은 24시간 이상 투숙할 수 있어 더욱 여유롭다. 롯데호텔 월드는 ▲객실 1박 ▲클럽 라운지 1인 ▲12시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 특전으로 구성되었다. 롯데호텔 울산은 상기 특전과 더불어 ▲비즈니스 센터 이용 ▲피트니스 센터 2인 ▲맥주 2캔이 추가로 제공된다.
체인별 구성 및 요금 등 세부사항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30시간 객실VR x 먹캉스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30시간 VR x 먹캉스 패키지’가 2022년 맞이 업그레이드 된 풍성한 버전으로 찾아왔다.
‘30시간 VR x 먹캉스 패키지’는 VR기기를 대여해 객실에서 가상현실 체험을 즐기며, 다양한 식음 메뉴로 새로운 차원의 엔터테인먼트와 완벽 먹캉스(eat+바캉스)를 프라이빗하게 누릴 수 있는 패키지다. VR기기에는 100여가지 게임, 300여편의 영상 등 다양한 VR콘텐츠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볼 수 있는 OTT시청 서비스까지 탑재됐다.
프라이빗 대화면 영화관부터 360도 우주탐험, 롤러코스터를 타며 레이저총을 발사하는 게임 및 볼링, 양궁, 농구 등 멀티플레이 게임까지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객실 내에서 국내외 유명 여행지를 누비며 실감나는 랜선 여행도 가능하다. 조식 뷔페와 투고 세트로 제공되는 바비큐 치킨 & 웨지 감자 세트에 미니바로 객실 내에서 다채로운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별히 1월 1일부터 예약 및 투숙 시에는 맥주’ 2캔과 농심 스낵 3종 세트와 함께 객실 내에서 보다 안전하게 호캉스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본 패키지는 객실타입은 디럭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중 선택이 가능하며, 이그제큐티브룸 및 스위트룸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투숙가능 기간은 11월 30일까지, 가격은 최저 17만원 (세금 별도)부터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스테이 & 릴렉스 30' 객실 패키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30시간 동안 다양한 혜택과 함께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의 감각까지 깨워 줄 휴식을 보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스테이 & 릴렉스 30’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테이 & 릴렉스 30’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이 어려운 요즘 사랑하는 가족,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에 집중해 보다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내며 몸과 마음에 활력을 주는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30시간의 스테이가 포함된다. 체크인은 오후 12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후 6시까지로 호텔의 기존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보다 더욱 여유롭게 구성했다. 객실은 디럭스 룸 1박이 포함되며, 함께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요리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타볼로 24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의 조식 뷔페 성인 2인, 만 12세 미만 어린이 2인이 데일리로 제공된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26만 5천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부터 이며, 주중, 주말 또는 객실 타입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30시간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안전하게 호텔콕하며 하루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Enjoy Your 30 Hours(30시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스탠다드 또는 슈페리어 객실) ▲식음 크레딧 3만원 권 1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이용 시 최대 21시간까지 투숙 가능했던 기존 시간을 최대 30시간까지 늘려 호텔 안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투숙 일정은 오후 12시 얼리 체크인,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30 시간의 스테이가 가능하다. 패키지에 포함된 식음 크레딧 3만원은 룸서비스 또는 호텔 업장 어디에서나 이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9만 5천 원(세금 별도)부터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시간 스테이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넉넉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30시간 스테이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후 4시까지 최대 30시간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상대적으로 고객 방문이 적은 주중 (일~목 투숙) 한정으로 판매된다.
클래식 룸 1박과 2인 조식 뷔페 혜택, 투숙 기간 중 이용 가능한 로비 라운지 1만원 이용권도 함께 제공해 호텔 안에서 북적거림 없이 느긋한 휴식을 계획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과 고즈넉한 겨울 풍경의 봉은사 전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피트니트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338,8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
글래드 호텔
‘30시간의 휴식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편안하고 안전한 객실에서 30시간 동안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30시간의 휴식 패키지’를 2022년 2월 28일(월)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시간의 휴식 패키지’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집콕으로 답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주중 한정(월~목요일)으로 30시간의 안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30시간의 휴식 패키지는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 서비스와 오후 4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돼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갖춰진 글래드 호텔의 객실에서 30시간 동안 꿀잠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주중(월~목요일)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9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서울드래곤시티
‘36 아워 스테이' 패키지
서울드래곤시티는 호텔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24시간에 반나절을 더해 총 36시간 동안 호텔에 머무를 수 있는 ’36 아워 스테이(36 Hours Stay)’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침 9시 체크인 후 다음 날 밤 9시까지 스테이가 가능하며, 서울드래곤시티의 파노라믹 뷰 유니크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에서 맥주 또는 와인 2잔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피트니스, 사우나, 수영장 등 호텔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포함해 온전한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한 고객에게는 물론 재택근무에 지친 직장인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명절 연휴 한적한 도심 속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누리고자 하는 호캉스족에게 안성맞춤인 패키지이다.
‘36 아워 스테이’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머큐어,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이비스 스타일 4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노보텔 기준 175,000원부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