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호텔 Food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호텔가, 제철 맞은 '딸기 디저트' 경쟁 중

하루 만에 2억 원 매출 올린 호텔 딸기 뷔페?! 실화!

서울 용산에 있는 서울드래곤시티가 딸기 디저트 뷔페 이용권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판매 시작한 지 하루 만에 2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 ‘THE 26’의 ‘딸기 스튜디오’는 상품 판매 시작과 동시에 최초 판매수량 중 1인 및 2인 이용권 세트가 빠르게 매진됨에 따라 호텔에서는 2차 판매수량을 추가하였으나, 이 역시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마감됐다. 다수의 다인권 세트 상품 구성을 감안하면 하루 동안 판매된 ‘딸기 스튜디오’ 이용권 수량은 4,000매를 훨씬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며, 호텔업계는 딸기 뷔페 판매 기록에 주목하고 있다. 매년 겨울이 되면 큰 인기인 호텔 딸기 뷔페가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뷔페 형태 뿐 아니라 애프터눈 티 세트 등 딸기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도 출시되고 있다.


롯데호텔 서울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롯데호텔 서울의 대표 디저트 프로모션인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Must be Strawberry)’는 지난 겨울, 코로나19 시대 먹고 꾸미는 데 비용을 아끼지 않는다는 ‘스펜데믹(Spend + Pandemic의 합성어)’ 현상을 보여주듯 연일 매진을 기록했다. IKA 세계 요리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나성주 제과장의 독창적인 딸기 디저트로 구성된 올해 ‘2022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Must be Strawberry : Show Your Color)’ 프로모션은 소비를 넘어 자신의 개성까지 드러낼 수 있는 디저트 축제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딸기 디저트 뷔페는 내년 5월 8일까지 매 주말(공휴일 포함) 운영된다. 테이블당 ▲웰컴푸드 3종 ▲디저트 22 종 ▲ 음료 2잔(커피 또는 차)이 제공된다. 딸기 뚱카롱, 티라미수, 케이크 등 상큼한 딸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풍성한 디저트 메뉴와 더불어 샌드위치, 샐러드, 핫디시 등 13종의 식사 대용 메뉴도 함께 준비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12/24, 25, 31)에는 베리 베리 스페셜 뷔페(Verry Berry Special Buffet)를 진행한다. 디저트 뷔페는 물론 연휴에 어울리는 등심구이, 칠리새우, 양갈비 등의 스페셜 메뉴가 추가되어 먹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베리 베리 베리’ 딸기 디저트 뷔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는 딸기 디저트 뷔페 ‘베리 베리 베리(Very Vary Berry) 프로모션’을 2022년 3월 27일까지 선보인다.


‘베리베리베리’ 프로모션은 제철을 맞은 신선한 딸기를 주제로 한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들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맛과 당도가 최상에 이른 생딸기를 비롯해 크로플, 딸기 케이크, 딸기 판나코타 등 먹음직스럽고 아기자기한 비주얼을 자아내는 딸기 디저트가 차려진다. 또한 쌀국수, 타이 샐러드, 칠리 치킨, 피자 등 속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요리도 함께 내보이며 음료로는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베리 베리 베리 프로모션은 오는 2022년 3월 27까지 매주 금, 토, 일 및 공휴일에 진행되며 2021년 12월 24일부터 2022년 3월 27일까지는 4부제로 운영된다. 이용 시간은 1부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2부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3부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4부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다. 단, 12월 24일, 25일, 26일, 31일은 페스티브 스페셜로 별도 운영 예정. 가격은 성인 6만 9천원, 어린이 4만 9천원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시즌 7 론칭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12월부터 제철인 최상 품질의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와 세이보리 메뉴, 핫푸드, 음료, 티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시즌 7’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호텔 딸기 뷔페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는 ‘딸기 파티(Strawberry Party)’를 부제로 연말 시즌의 무드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더 라운지 인테리어와 테이블 웨어에 블랙과 골드 컬러를 입히고 핑크로 하이라이트를 주어 글램하고 시크한 연말 호텔 살롱의 파티 분위기를 재현했으며, 매거진 콘셉트의 포토 부스를 마련해 소중한 사람들과의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포토 부스 외에도 더 라운지의 곳곳에 미러볼, 파티 커튼, 크리스탈 골드 캔들 센터피스, 골드 프레임의 미러 포토존 등을 마련해 고객이 사진을 찍으며 스스로 셀러브리티가 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재미를 더했다.


디저트 뷔페에는 현지 직송 논산 설향 품종의 딸기를 주재료로 한 24종의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달콤하고 풍부한 과즙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설향 딸기는 전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딸기 품종 중 하나다. 대표 디저트 메뉴로는 설향 생딸기, 바비(Barbie®)의 시그니처 실로 헤드와 JW 메리어트의 그리핀이 더해진 딸기 마카롱, 신선한 생크림이 입안에서 퍼지는 딸기 비스킷 슈, 부드러운 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딸기 티라미수, 진한 풍미가 일품인 딸기 오페라 케이크, 딸기 아몬드 크루아상, 딸기 수플레 롤 케이크, 딸기 치즈 케이크, 딸기 타르트, 딸기 마들렌, 딸기 무스 브라우니 등으로 구성되었다. 세이보리 메뉴로는 고소한 에그 누들과 진한 풍미의 국물의 해물탕면 또는 바삭하고 쫄깃한 시감이 일품인 햄앤치즈 크리스피 롤 2가지 메뉴 중 1인 1메뉴 선택 가능하며, 테이블로 준비된다.


특히, 올해는 고객들의 이용 후기를 반영해 핫푸드 섹션이 추가된다. 달콤한 맛 위주로 준비되는 디저트 섹션 이외에 짠맛과 매운맛이 가미된 핫푸드 3종을 준비해 달콤한 디저트들을 더욱 오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로제 떡볶이와 치즈의 고소한 풍미와 짭짤한 맛의 조화가 일품인 맥앤치즈, 셰프의 매콤한 특제 소스를 입힌 매운 치킨 꼬치 등이 준비된다. 음료는 딸기 주스, 딸기 밀크셰이크, 딸기 요거트, 딸기 모히또 또는 에이드, 스파클링 와인 중 택 1 가능하다.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는 주중, 오후 1시 30분 – 오후 3시 30분, 오후 4시 – 오후 6시까지 총 2부제로 운영되며,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 – 오후 1시, 오후 1시 30분 – 오후 3시 30분, 오후 4시 – 오후 6시까지 총 3부제로 운영된다. 가격은 주중 성인 1인 기준 6만 5천원, 주말 및 공휴일 6만 9천원이며, 모든 가격은 10% 봉사료 및 10% 세금이 포함된 가격이다.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1층 로비라운지에서 친환경 무농약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Strawberry Gourmet Boutique)’를 1월 7일부터 매주 주말(금~일) 한정 좌석으로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한 끼 식사로 손색 없는 파인다이닝형 3코스 메뉴와 프랑스식 딸기 디저트, 생딸기 등을 모두 테이블로 서비스 해, 좌석에 앉아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 

1월 둘째 주까지 네이버로 사전 예약 및 결제 시 10% 얼리버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는 호텔 포토존인 크리스탈 링 장식을 배경으로 로비 라운지에서 편안하게 앉아 모든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산지 직송 친환경 무농약 딸기와 웰컴 드링크인 딸기 에이드를 시작으로, 수석 셰프의 손길로 완성된 3가지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관자구이와 콜리플라워 퓨레를 곁들인 사과 샐러드, 단팥 크림을 올린 단호박 크림 수프에 이어 랍스터 구이와 비프 웰링턴이 메인 디쉬로 제공돼 파인다이닝 못지않은 수준 높은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메인 디쉬에 곁들여 먹을 라끌렛 치즈는 셰프가 즉석으로 녹여 제공해 보는 재미와 맛을 모두 잡을 수 있다. 라끌렛 치즈는 ‘긁다’라는 의미를 가진 스위스 전통 대표 치즈 중 하나로 이번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에서는 휠 치즈를 덩어리째 그릴에 녹여 녹은 부분만 긁어 바로 감자 위에 얹어먹는 정통 방식 그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식사 후에는 신선한 생딸기를 비롯해 딸기로 만든 브레통, 밀푀유, 프레지에, 다쿠아즈 등 프랑스식 딸기 디저트 5종이 3단 트레이에 준비되며, 커피 또는 티도 함께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집으로 돌아갈 때 갓 구워낸 크랜베리 브레드를 천연 펄프로 만든 친환경 박스에 담아 페어웰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딸기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딸기를 주제로 한 ‘스트로베리 로열 하이티’를 선택할 수 있다. 딸기&유자 타르트, 녹차 산딸기 케이크, 딸기 바나나 푸딩 등 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디저트는 물론, 명란 아보카도 구이, 비키니 샌드위치, 관자와 콜리플라워 퓨레 등 11가지의 티푸드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신선한 생딸기와 따뜻한 프리미엄 티 또는 커피를 함께 제공한다. 홈파티나 특별한 날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동일한 구성(음료, 생딸기 제외)으로 투고 상품으로도 구입할 수 있다.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는 1월 7일부터 4월 중순까지 매주 금,토,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한정 좌석으로 운영되며, 스트로베리 로열 하이티는 3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만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베리 나이스 투 미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제철 신선한 딸기로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 세트 ‘베리 나이스 투 미츄 (Berry Nice To Meet You)’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은 상큼한 딸기 디저트와 달콤한 ‘모스키노 토이2 버블검 향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여심잡기에 나섰다.


이번 ‘베리 나이스 투 미츄’ 애프터눈 티 세트는 12가지의 딸기 디저트가 3단 트레이로 준비되며, 이외에도 딸기 크루아상 샌드위치와 크림치즈 에그롤을 세이보이로 구성했다. 여기에 딸기 그래놀라 요거트, 딸기 초콜릿 라떼, 딸기 에이드를 포함한 5가지의 딸기 음료를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기는 모든 고객에게 모스키노 토이2 버블검 미니어처 향수를 선물로 제공하며, 다른 모스키노 토이2 향들도 만나 볼 수 있도록 바이알3종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2년 4월 10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로비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베리 굳 스트로베리(Berry Good Strawberry)’



여의도 메리어트는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베리 굳 스트로베리(Berry Good Strawberry)’를 2022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2층에 위치한 ‘파크카페’ 셰프가 딸기를 이용해 물론 품격 있는 점심 또는 저녁 코스 메뉴, ‘베리 굿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점심 코스 메뉴로는 딸기와 망고 살사를 곁들인 부라타 치즈를 시작으로 오미자 소스를 곁들인 특색 있는 호주산 안심, 양갈비, 연어가 메인 요리 제공, 디저트로 스트로베리 젤라또와 젤로, 라즈베리 마카롱, 마지막으로 커피 또는 차가 차례로 제공된다.

저녁 코스 메뉴로는 핑크 베리와 랍스터 테일,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딸기 가스파초 또는 셰프 추천의 수프, 부라타 치즈와 딸기, 망고 살사가 차례로 제공되며 마찬가지로 메인 요리로는 오미자 소스를 곁들인 특색 있는 호주산 안심, 양갈비, 연어 제공, 디저트로는 스트로베리 젤라또와 젤로, 라즈베리 마카롱, 마지막으로 커피 또는 티로 마무리되어 특색 있는 코스 메뉴를 완성한다. 더불어 겨울 딸기의 달콤함과 상큼함을 가득 담은 프레시 스트로베리 주스, 스트로베리 라떼와 스트로베리 레몬에이드가 각 13,000원에 준비되어 있다.

셰프 스페셜은 런치 67,000원, 디너 118,000원에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호텔 페이스트리팀이 신선한 제철 딸기를 테마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섬세한 플레이팅으로 수제 제작한 ‘폴링 인 러브 위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새콤달콤한 생딸기와 아몬드 크림을 샹티 쇼콜라 크림으로 감싼 딸기 몽블랑을 비롯해 딸기 치즈케이크, 플라밍고 아몬드 케이크, 딸기 마카롱, 딸기 아마레띠 등 총 9종의 디저트가 준비되며,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는 갓 만들어진 라즈베리 스콘 2개와 튀긴 카다이프(견과류를 첨가하여 만든 가느다란 페이스트리)에 피스타치오와 크림치즈를 곁들인 카다이프 롤, 촉촉한 브리오슈 번 위에 다양한 베리류와 바나나를 크림치즈와 함께 올린 베리 프렌치 토스트, 딸기 치즈볼, 등이 세이보리 메뉴로 준비된다.


뿐만 아니라, 겨울철의 별미를 맛 볼 수 있는 ‘레이닝 스윗니스 빙수’는 부드럽고 곱게 갈은 달콤한 밀크 눈꽃 아이스 위에 얹은 싱그러운 제철 생딸기를 빙수 가니시인 보드라운 솜사탕과 누드 빼빼로, 아기자기한 모양의 초콜릿 우산 쿠키들로 달콤한 맛을 극대화 시켜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운영 기간은 12월 26일부터 2월 28일까지.

또한, 파크 하얏트 서울 최고층 24층에 위치하여 탁 트인 뷰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더 라운지’는 당도 높은 제철 딸기를 활용한 ‘화이트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출시했다.


특히, 새하얀 눈이 덮인듯한 독특한 비주얼의 만년설 딸기를 활용하여 일반 딸기 품종에 비해 당도가 높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특유의 달콤한 맛과 향을 선물한다. 디저트의 맛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들어주는 커피 또는 겨울의 향기를 담아낸 스페셜 티 셀렉션, 그리고 웰컴 칵테일 한 잔을 함께 제공한다. 강남 한복판 고층 빌딩에서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도시 곳곳을 수놓는 크리스마스 조명과 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어 연말의 설렘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2021년 11월 29일부터 2022년 4월 3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진행하며, 예약 시간으로부터 2시간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인 기준 6만 4천원이다(부가세 포함 / 봉사료 없음 / 2인부터 이용 가능).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라운지&바에서는 딸기를 주재료로 한 ‘스트로베리 로열 하이티’를 내년 3월 말까지 선보인다. 딸기&유자 타르트, 녹차 산딸기 케이크, 딸기 바나나 푸딩 등 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디저트는 물론, 명란 아보카도 구이, 비키니 샌드위치, 관자와 콜리플라워 퓨레 등 11가지의 티푸드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신선한 생딸기 보울이 추가로 제공되며, 따뜻한 프리미엄 티 또는 커피와 함께 향긋한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다. 홈파티나 특별한 날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동일한 구성(생딸기 제외)으로 투고 상품도 선보인다. 로비라운지의 스트로베리 로열 하이티는 내년 3월 31일까지 판매되며, 이용 시간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이며 가격은 2인 기준 1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파크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최고층 24층에 위치하여 탁 트인 뷰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더 라운지’는 당도 높은 제철 딸기를 활용한 ‘화이트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출시했다. 특히, 새하얀 눈이 덮인듯한 독특한 비주얼의 만년설 딸기를 활용하여 일반 딸기 품종에 비해 당도가 높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특유의 달콤한 맛과 향을 선물한다.

디저트의 맛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들어주는 커피 또는 겨울의 향기를 담아낸 스페셜 티 셀렉션, 그리고 웰컴 칵테일 한 잔을 함께 제공한다. 강남 한복판 고층 빌딩에서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도시 곳곳을 수놓는 크리스마스 조명과 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어 연말의 설렘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2021년 11월 29일부터 2022년 4월 3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진행하며, 예약 시간으로부터 2시간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인 기준 6만 4천원이다(부가세 포함 / 봉사료 없음 / 2인부터 이용 가능).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캐주얼 바 ‘모모 바’는 4 만원대 가성비 + 가심비를 모두 잡은 딸기 뷔페 ‘헨젤과 그레텔 in Strawberry House’를 오는 1월 8일부터 4월 30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표 메뉴로는 딸기 파블로바, 딸기 생크림 케이크, 딸기 판나코타, 구겔호프, 딸기 롤케이크, 딸기 젤리, 딸기 마카롱, 딸기 슈, 레드 벨벳 케이크, 딸기 무스, 브라우니, 머핀 등 각양 각색의 딸기 디저트가 준비된다. 달콤한 디저트와 어울리는 3가지 핫 디쉬로는 포카치아 피자, 치킨 윙, 떡볶이가 준비된다. 입안 가득 남아있는 달콤함을 한층 더해 줄 스파클링 와인, 딸기 망고 주스, 딸기 레모네이드, 커피, 티도 무제한 제공된다.

2022년 1월 8일부터 2022년 4월 30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에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호텔 5층 모모바에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기준 42,000원 (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레스토랑은 제철을 맞이한 겨울 딸기를 듬뿍 넣은 <조각보 딸기 빙수> 세트를 12월 20일부터 내년 3월까지 선보인다. 조각보의 빙수는 딸기 소르베, 초콜릿 로즈와 리치 소스, 모찌떡 등과 함께 세트로 구성해 2인이 즐기기에 충분한 양이 특징이다.

딸기 빙수는 곱게 갈아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우유 얼음 위에 생딸기와 크럼블을 올려 상큼한 맛과 식감을 더했다. 바닐라 파나코타와 마스카포네 크림, 연유를 겹겹히 얹고 슈가 파우더를 뿌려 마치 눈이 소복히 쌓인 딸기 치즈 케이크를 연상시킨다. 함께 제공된 마스카포네 크림과 로즈와 리치 소스는 기호에 따라 곁들여 먹기에 좋다.

가격은 세금을 포함해 5만 5천원.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제철을 맞은 새콤달콤 딸기를 테마로 애프터눈티 세트를 출시했다. 1층 라운지 커넥션에서 선보이는 베리 베리 모먼츠는  딸기 타르트, 딸기 무스, 커스타드 무스를 더한 프레지에 케이크, 진한 초콜릿에 생딸기 더한 딥 브라우니, 베리 마카롱, 부드러운 식감의 특징인 딸기 에클레어, 슈톨렌 등 9가지의 다채로운 디저트가 포함된다. 추가로 간단한 스낵으로 즐길 수 있는 딸기 오픈 샌드위치, 딸기 카프레제, 미니 버거, 고구마 칩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더욱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그니쳐 음료 2잔으로는 싱가포르의 럭셔리 티브랜드, TWG의 티 컬렉션 또는 딸기 라떼 등 시즌 딸기 음료 중 선택할 수 있다.

2022년 2월 28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4시까지 주문 가능하며, 가격은 6만 5천원이며 네이버 예약으로 사전 예약 시 5% 할인이 적용된다 (2인 기준).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라운지는 달콤한 과즙과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과육으로 매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신선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와 세이보리를 맛볼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1월 1일부터 선보인다.


‘딸기 크레페’와 ‘딸기 에클레어’, ‘딸기 무스’, ‘딸기 크림 케이크’와 ‘딸기 다크 초콜릿 무스’로 구성된 디저트와 ‘구운 치킨 타코’, ‘딸기 크림치즈 샌드위치’, ‘훈제연어 샐러드’와 ‘구운 딸기 살라미’가 제공되는 세이보리 메뉴로 준비된다. 음료로는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 중 2잔이 포함된다.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에 8만5천 원이다(세금 포함).

한편, 딸기 콤포트를 품은 밀크 아이스에 신선한 생딸기를 듬뿍 얹고 샹티이 크림을 더해 상큼함과 달콤한이 잘 어우러지는 ‘딸기 빙수’도 선보인다.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4만5천 원(세금 포함)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