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대표 (이하 A): 안녕하세요, B 대표님. 지난 협상 때 우리 회사가 제공한 가격 쿼트에서 잘못된 정보를 제공했던 점과, 미팅 일정을 변경하지 않고 알려드리지 않았던 점에 대해 정말 죄송합니다.
B 대표 (이하 B): 안녕하세요. 네, 그 부분 때문에 저희 팀도 많은 혼란을 겪었습니다. 특히 가격 쿼트의 잘못된 정보는 예산 계획에 큰 영향을 주었죠.
A: 그러한 사항들로 인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그 오류와 미스는 이번 협상에는 반복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과거의 실수에 집착하기보다, 이번 협상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B: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과거의 문제를 끌어들이지 않고 새롭게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A: 당연히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럼 이제부터는 이번 협상의 주제와 중점 사항에 대해서만 집중해서 논의하면 좋겠습니다.
B: 좋습니다. 그럼 제가 이번 협상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부터 얘기해볼게요...
[대화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