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tmos Nov 19. 2023

22. 크리스마스 남자친구 선물 뭐 해야 해?

크리스마스 추천 선물 공개

안녕, 남자 친구 있는 여자 친구들! 다들 연애한다고 수고가 많아. 이제 곧 크리스마스인데, 남자 친구 선물 사야지?


사귄 지 얼마 되지 않은 커플들, 사귄 지 오래된 커플들도 있을 텐데 그 기간이 길고 짧은 것과 상관없이 선물 사는 건 매년 어려울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아.


올해는 쉽게 샀을지 몰라도, 내년에는 또 어려워지는 게 바로 선물하기거든…그렇지?


첫 번째, 따뜻한 니트티.

내가 남자친구이던 시절, 자주 받았던 선물 중 하나가 니트티였었어. 여자친구의 입장에서 보면 목도리보다는 신경 쓴 것 같고, 사이즈와 남자 친구가 좋아하는 색깔만 알고 있으면, 쉽게 고를 수 있는 아이템이거든. 지금까지 니트티를 선물해 준 적이 없다면, 따뜻한 니트티 하나 고르는 걸 추천할게. 하지만, 남자 친구는 이미 받아 본 선물일 수도 있다는 것 명심하고.


두 번째, 향긋 향긋 향수.

평소에 남자 친구가 좋아하는 향수가 있을 거야. 그거 하나 더 사주면 돼^^ 심플하지?  남자들이 아주 다양한 향수를 사용하지는 않거든. 대부분 원래 사용하던 향수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어차피 지금 사용하고 있는 향수를 다 사용하면, 또 사야 하니깐, 선물로 사주면 언젠가는 또 사용할 거야. 혹시 향수를 사용하지 않는 남자 친구이라면, 네가 좋아하는 향으로 추천해줘 봐. 평소에 남자 친구가 좋아하는 향을 미리 알고 있었으면 고르기 쉬울 것 같네? 평소에 함께 시향 하러 놀러 가보는 것 추천!


세 번째, 카드지갑.

삼성페이나, 애플페이를 사용하기는 하지만, 카드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도 많을 거야. 그런 점에서 아주 실용적일 수 있지. 너무 저렴한 것보다는 브랜드 있는 걸로 하는 게 좋을 것 같아. 몽블랑, 에르메스, 톰브라운… 뭐 브랜드는 다양하니 예뻐 보이는 걸로 고르면 돼. 신용카드를 들고 다니는 사람이라면 몇 년간 카드지갑을 보면 여자 친구를 생각할 거야.


네 번째, 애플워치.

스마트폰을 선물하기에는 부담스럽고, 약간은 고가의 선물을 하고 싶다면 스마트워치 좋아. 운동하는 남자 친구이라면 스포츠 밴드에 애플워치를 선물 받는 다면 뭔가 내가 좋아하는 일을 서포트해주는 느낌이 든다고나 할까? 커플템으로도 예쁠 거야.


스마트폰, 헤드폰, 스피커, 맥북, 코트, 패딩점퍼 같이 고가의 선물들도 좋은 선택인 것 같아. 하지만 너무 무리하지 않는 게 좋겠지? 남자 친구와 언제까지 갈지 모르는 게 우리 인생사잖아^^; 주머니 사정은 고려해서 선물을 고르자!


안 샀으면 하는 아이템 몇 가지 소개하고 글을 마칠게.


일단 목도리와 장갑은 좀 아닌 것 같아. 목도리, 장갑은 크리스마스 선물 말고, 평소 때 그냥 싼 걸로 커플템 하나 사서 끼자. 잃어버리는 경우도 많고, 크게 임팩트가 없어. 20대 초반 학생이라면 추천이지만, 30대는 노노. 30대 중반은 더욱 노노노.


선물은 마음이 더 중요하다는 것 알지? 아마 남자 친구는 여자 친구랑 시간 보내는 것만으로도 좋을 거야! 그리고 뭘 선물해도 좋아할 거야!

매거진의 이전글 21. '사랑은 전청조처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