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 보리 Aug 09. 2020

사주팔자로 보는 명리

명리상담이야기1



오늘은 네 자녀를 둔 부부의 사주를 봤다.

참으로 신기한 오행의 조합이었다.

부부의 본원의 천간 지지 오행이 똑 같았다. 그런데 더욱 신기한 것은 6명 중 4명의 일주 천간이 모두 같은 오행이었고, 나머지 지지의 오행들도 같은 오행들로 한 오행의 많고 적음의 차이만 있지 내용은 같았다.

세상에나~

이런 경우는  수 많은 사주를 본 중에 처음 있는 일이었다.

물론 한 가족이 6명인 경우도 처음이긴 했다. ㅎㅎ

더욱 신기한 것은 그 중에 한 자녀만이 가족 중 누구에게도 없는 오행을 갖고 있었다. 그런 이유로 이 자녀는 가족 누구와도 섞이지 못 하고 가족 주변을 겉 돌며 따로 살고 있다.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떻게 하면 함께 살아 갈 수 있을지 고민했고 나와 내담자는 그 길의 한 가닥을 찾았다.

우리가 함께 찾은 그 한 가닥의 삶의 방도가 잘 실행되어 화합의 고리가 될 수만 있다면 이 가족은 기가막힌 환상의 가족이 될 것이다.

나는 그들이 멋지게 만들 머지않은 미래가 궁금하다.^^

#글보리#오미경#심리상담#정신분석#명리상담#칼럼니스트#작가#남자요리99#여자마음설명서#베스트셀러#010.5561.1644(상담문의: 전화로 상담진행)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