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게임기획캠프에서 매주 토요일 온라인 강의를 하고 있는 써니라이더 입니다. 9/28 온라인 무료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아래 주소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잘 부탁드립니다.
[온라인무료세미나] 2024/9/29일요일 오후 2시 ~3시30분 온라인 Zoom 진행
https://onoffmix.com/event/305381
안녕하세요! 게기스와 제휴하고 있는 게임캠퍼스에서 알려드립니다!
#기업강연 가능합니다(게임기획,게임밸런스,사업PM, PO / PD 실무 관련) 문의 bigfish81@naver.com
게임기획 캠프 수강 신청하기> http://gamecampus.org
게임캠퍼스는 수강생 분들의 실력 향상과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게임기획 캠프 정원은 기수당 15명 입니다.
(수강신청-입금순으로 15명 선착순 마감되며, 무료강의 참석한 후
5만원 할인쿠폰 받으시면 실전반 등록시 1회에 한해서 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게임기획 캠프 무료 샘플 강의는 온라인으로 진행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자로 개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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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기획준비의 A부터 Z까지 (온라인 진행) - 온오프믹스
게임캠퍼스 게임기획 캠프 무료 샘플 강의 입니다.게임기획 취업 / 사업PM 취업 / 청강대 진학 준비하시는 분들에 대한 준비 방법에 대한 샘플 강의입니다.
#온라인무료세미나에 신청하시면 1회에 한하여 실전반 5만원 할인 쿠폰 증정
#온라인 무료 세미나에 참석하신 분들에 한해서 PDF 자료를 공유 드립니다
강사님소개
https://www.inflearn.com/users/354267/@sunnyri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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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캠퍼스에서 2024년 10월 5일부터 12월 21일 까지 매주 토요일 24기 게임기획 캠프가 열립니다.
기초반 10/5, 10/12, 10/19, 10/26 토요일 13:00~18:00
실전반 11/2, 11/9, 11/16, 11/23 토요일 13:00~18:00
취업반 11/30, 12/7, 12/14, 12/21 토요일 13:00~18:00
캠프 강의 장소 : 디스코드 온라인 강의 (현재 온라인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무 기획 실력을 쌓을 수 있는 가장 빠른 솔루션 입니다.
게임기획 실무 포트폴리오 2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디스코드 강의]
강사님 브런치 : https://brunch.co.kr/@brunchizh0
토요일반 (오후1시~6시) 1섹션당 4주 / 총 12주 과정의 단계별 학습을 통해 실력있는 게임기획자로 거듭납니다.
기초반 : 게임 기획 이론 수업 4주에서 게임기획의 초급과 시스템기획 과정을 배웁니다.
기초반에서 실습 기획서 작성도 함께 진행합니다.
사업PM지망의 경우 BM분석과 개선제안서, 이벤트 기획서를 진행합니다.
기본적으로 게임기획 취업지망생 / 주니어 경력 이직 중심으로 운영하며,
시스템기획이 가장 기본이고 수요가 많기 때문에 시스템 기획을 기본으로 진행합니다.
청강대 지망생의 경우 / 창작기획서로 개인별 맞춤형으로 진행합니다.
실습반 : 실습 4주 과정에서는 강사님과 함께 실전 포트폴리오 2종을 직접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게임회사에 취업할 수 있는 자신만의 기획서를 완성합니다.
추가로 밸런싱 설계,엘로레이팅, 매치메이킹 시스템 등 고급스킬 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실습반에서는 3주간 밸런싱 이론과 실습 강의를 진행하고 포트폴리오 피드백도 함께 진행합니다.
4주차에서는 협업 연습으로 게임기획 잼을 진행합니다.
취업반 : 취업반에서는 게임기획서 포트폴리오를 작성하고,자기소개서
작성법을 배우고 모의 면접을 통해, 게임회사 입사를 준비합니다.
1주차에서는 지원할 회사 리스트를 작성하고 채용 공고와 모집 요강 분석을 합니다.
1주차~2주차에서는 이력서/활동내역서/경력기술서를 작성합니다.
3주차와 4주차에서는 모의 면접을 진행합니다. 수강생마다 시간 투입 여부에
따라 진도가 다를 수 있으므로 개인별 맞춤형으로 진행합니다.
게임기획 캠프 수강 신청하기 > http://gamecampus.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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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문의] https://pf.kakao.com/_xcxfExjxl
[이메일 문의] gamecampus1@gmail.com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VrSWopdeAePIuN2DVczcMw
Q : 지도해주신 게임캠퍼스 멘토님에게 들었던 내용은 무엇이었나요? 어떤 도움이 되었나요?
[라인플레이 수시 최종 합격자]
수업은 100% 실무 중심으로 진행됐습니다.
게임의 구조 파악, 플로우 차트, 데이터테이블 등 게임 기획 실무의 핵심들로 강의가 구성되어 매주 포트폴리오 작업을 할 때 바로 적용시켜 볼 수 있었습니다.또한, 기획의 다양한 업무(시스템 기획, 컨텐츠 기획, 밸런스 기획 등)들에 대해서도 명확히 설명해 주셔서 스스로의 강점과 약점 등을 파악해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파악한 포지션 이해를 바탕으로 기획직군 모집요강을 분석하면서 취업 전략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크래프톤 경력 수시 최종 합격자]
이론 강의에서도 6년 동안 기획을 하면서 알지 못했던 다양한 이론에 대해 배울 수 있었고 제 기획 실력을 한층 더 끌어 올릴 수 있는 강의여서 배우면서도 정말 집중을 할 수 밖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포트폴리오 피드백에서는 실무에서 사용하는 기획서보다 월등히 높은 기획서 작성법 스타일을 알려주셨는데 정말 높은 퀄리티에 크게 감탄하며 배웠던 기억이 납니다.실제 제가 이렇게 기획서를 쓰게 된 이후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고나서 수 많은 기업들에 지원을 했는데 약 40% 확률로 서류 심사를 통과하였고 이중에는 흔히 알고있는 대기업 넥슨,크래프톤 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이런 기획서를 작성하는 노하우는 단헌컨데 게임캠퍼스에서 알려주시는 내용이 거의 국내 최고 수준으로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네오위즈 자회사 최종 합격자]
기획서를 그냥 쓰는 거 말고, 어떤 기획서를 쓰는 게 좋을지 아이템 선정을 잘 도와주셔서 좋았어요.
첫 강의날에 수강생이 좋아하는 게임, 원하는 기업 또는 향후 목표 같은 걸 생각하도록 자극을
주셔서 좋고,그 생각이 정리되면 거기에 가장 적합한 포트폴리오 전략을 세워주십니다.
[카카오 프렌즈 게임즈 최종 합격자]
저는 게임 기획자라는 길을 걷게 된지 1년도 안되었습니다.
게임 기획자가 되겠다고 결심하자마자 여러 학원을 알아보았지만 게임 캠퍼스가
가장 저에게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수강 신청하기 전 무료특강을 통해 어떤식으로 수업이 진행되는지 맛보기를 할 수 있으며 수강 신청하여
듣게 되면 게임 기획에 대한 기초 학습을 진행 후 역기획서/BM 분석서 등을 쓰는 연습을 합니다.
신입은 기획서를 얼마나 잘 쓰냐에 따라 결과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기획서를 여러번 수정하며 기획서 작성법에 대해 배웠습니다.또한 채용공고를 엑셀로 정리하여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가르쳐 주셔서 내가 어디에 지원을 했는지, 현재 무엇을 해야하는지 등 쉽게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채용 사이트를 보면 신입 기획자를 뽑는 회사는 적기 때문에 신입이 어떤 회사까지 지원할 수 있는지도 알려주셔서 더 빨리 취업할 수 있었습니다.과정을 끝낸 뒤에도 끊임없는 많은 피드백을 주시고 지원할 회사에 대한 정보도 제공해주셔서 서류합격, 과제합격 그리고 최종면접 합격하여 프렌즈 게임즈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지 앱기획 동시 최종 합격자]
경력기술서나 포트폴리오 작성할 때 좋은 예시들을 많이 보여주시고 포트폴리오
퀄리티를 높이는 방법을 자세히 쉽게 알려주셔서 깔끔하고 가독성 좋은 문서작성이 가능했습니다.
문서들이 잘 정리되다 보니 내 생각들도 잘 정리되어 면접에서도 막힘없이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
[쿡앱스 게임기획 최종 합격자]
실전적이고 구체적으로 수업을 해주셨고, 물고기를 잡는 법을 알려줍니다. 예전에 XXX아카데미를 다녔을 때, 수업 시간에 게임 이야기는 안하고 이상한 인도 철학 이야기를 하셔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멘토님이 멘토링해주시는 내용은 실제 면접에서도 자주 나오는 내용이며 게임 업계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게 됩니다.취준을 하게 되면 역기획서를 굉장히 많이 쓰게되고 과제도 부여받게 되기 때문에 혼자서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멘토님은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혼자서 생각하고 기획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스마일게이트 사업 PM 최종 합격자]
다행히도 멘토님이 사업PM출신이셔서 사업PM을 준비하는 방향에 대해 잘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 포트폴리오의 주제를 선정하고, 내용의 논리적인 흐름에 대해 아낌없이 지도해주셔서 더 훌륭한 퀄리티의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밝고 활기찬 분위기속에서 멘티들을 존중하는 멘토님의 태도가 인상깊었는데, 멘티 입장에서 멘토님을 믿으며 묵묵히 앞으로 나아가는데 심리적으로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비트망고 최종 합격자 L님]
하루하루 새롭게 배우는 점이 많아서 벅차지만, 그만큼 즐겁습니다. 일하다가 문득 "앗 내가 정말로 게임회사에서 일하고 있구나"하고 깜짝 놀라기도 합니다. 정말로 하고 싶었던 일을 하게될 것이라 확신하질 못했었거든요. 그런데 그걸 해냈다는 사실이 떠오르면 갑자기 힘이 납니다.
그리고 곧 제가 만든 레벨이 실제 유저분들에게 플레이되는데 기대가 되기도 하고 걱정스럽기도 합니다.
여러 이야기를 들었지만 '스크린샷을 많이 찍으라'는 말씀이 기억에 나네요. 다시 나오지 않는 내용도 있고, 백마디 말보다 한번 보여주는게 더 명확하기 때문이지요. 또 스크린샷을 미리 많이 찍어두면, 역기획서를 작성할 때 이미 대부분의 자료가 확보되어 있어 두 번 일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조이시티 최종 합격자 N님]
저 결국 조이시티 출근하게 되었어요...ㅎㅎ 일단 도전한번 해보려구합니당
덕분에 많을걸 배우고 진로방향도 정하구 정말 많은 도움 됐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가뜩이나 좋아하는 겜이고 젤 오래한 게임이라 즐겁게 하려구요!시스템, 컨텐츠, 밸런스 등 기획에서 필요한 정보들을 많은 자료를 통해 이해가 쏙쏙 되도록 자세하고 쉽게 알려 주셨고 실제로 지원 하고 싶은 회사 및
게임 장르를 정한 후 자신이 직접 포트폴리오를 만들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그로인해 다른 문서를 작성할때도 그 능력을 바탕으로 더욱 깔끔하고 가독성 좋은 문서작성이 가능했습니다.
[네오플 최종 합격자 후기]
안녕하세요 선생님, 6기 수강생 입니다.이번에 네오플 공개채용에 합격하게 되어 게임기획캠프 수강 후기와 캠프 중 작업물을 공유드리고자 메일 드리게 됐습니다.
1. 수강 후기
취업 자체에 대한 얘기는 뭐 추상적인 얘기 밖에 없을 거 같고,어짜피 게임기획캠프에서
도움받은 내용 위주로 말할 거라서 게임기획캠프에서 도움받은 점 위주로 말할게요
(0) Intro...
제가 게임기획캠퍼스(이하, 게기스)에서 어떤 도움을 받았는지 말씀드리려면 게기스
수강 전 제 상태를 말씀드리는 게 좋을 거 같아요.저는 2년 좀 안 되게 직장을 다니고 있었으며,
서브컬쳐 전반을 좋아하지만 게임과는 거리가 먼 평범한 사무직에 종사하고 있었습니다.
게임업계에 뛰어들고 싶지만 그동안 게임 관련 대외활동, 역기획서/창작기획서 작성 연습,
인디 게임 제작 등의 경험이 전혀 없었습니다.
게임 자체는 라이트~미들 유저급으로 즐기는 정도였고요.
사실 꼭 기획자가 돼야겠다는 마음보다는 직군 상관없이 게임업계에서 일단 일하고 싶다는
정도로 막연한 희망만 갖고 있었고요.
그렇다보니 뭘 준비해야 될지도 모르겠고, 스스로 준비를 하는 데 한계를 느꼈습니다.
게임에서 과금을 해서 편리함과 강력함을 사듯이, 제 미천한 경험 속에서 업종과 직종을 모두
바꿔서 게임기획자가 되려면 인생의 과금이 필요하다고 느꼈어요. 선생님을 통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배워야 겠다고 생각했죠.
(게기스 정규 신청 전에 무료 특강을 들었었는데, 그때 강의를 듣고 눈이 확 뜨이는
느낌이 들어 그대로 정규 신청까지 이어졌었어요.)
도움받은 점 (1) 포트폴리오 전략
기획서를 그냥 쓰는 거 말고, 어떤 기획서를 쓰는 게 좋을지 아이템 선정을 잘 도와주셔서 좋았어요.
첫 강의날에 수강생이 좋아하는 게임, 원하는 기업 또는 향후 목표 같은 걸 생각하도록 자극을 주셔서 좋고,
그 생각이 정리되면 거기에 가장 적합한 포트폴리오 전략을 세워주십니다.
(전략이란 게 포폴 4~5개를 써야 되는데, 어떤 게임의 어떤 주제를 기획서로 쓸지 등 말하는 거에요)
도움받은 점 (2) 포트폴리오 작성
기획서를 어떻게 쓰는지 도와주셔서 좋았어요.
시스템 기획서와 상품 기획서의 구조 차이 등 각 기획서에서 어떤 게 중요한지,
기획서에서 내용을 효과적으로 정리하려면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데이터테이블은 일반 학생이 접하기 어려운데 어떻게 구조를 잡으면 좋을지 등
실무 경험이 풍부한 선생님이 알려주시다보니 깔끔하고 정확한 문서 구조를 잡아주십니다.
도움받은 점 (3) 채용공고 분석
채용 공고를 보면 어떤 점을 공부하고 어떤 포폴을 내야 좋을지 등등 외부인은
생각 자체를 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을텐데요,선생님이 채용 공고를 같이 보고
준비할 내용 등을 잘 알려주셔서 좋습니다. 그리고 지원하는 공고의 면접에서 언급하기 좋은
관련 게임들을 구체적으로 짚어주셔서 단기간에 특정 게임을 빡 분석해서
내공 쌓고 면접 들어가기에 좋습니다. 이런 가이드가 없으면 그냥 보이는 게임 닥치는대로 하고,
잘 안 보이지만 공부해야할 게임은 놓치게 될텐데 이런 헛발질 안 하게 길잡이가 돼주셔서 좋아요.
도움받은 점 (4) 게임업계 전반에 대한 풍부한 설명
선생님이 기획 뿐만 아니라 게임 전반에 대해서 폭넓은 경험을 갖고 계시다보니(사업 등등)
게임업계 전반에 대해서 잘 말씀해주십니다.게임업계의 직무들에 대해서 잘 말씀해주시다보니
꼭 게임기획자 지망생이 아니더라도 게임에 대한 내공을 쌓는 데 많은 조언을 해주실 수 있는 분이십니다
Subject: 게임기획캠프 7기 수강 후기 및 작업물
안녕하세요? 게임기획캠프 7기 수강생 K입니다
이번에 네오위즈 공채 (자회사) 에 합격하게 되어 수강후기를 남깁니다.
-게기스 수업을 듣게된 계기
일단 저의 배경은 많이 형편없었어요
게임과 전혀 무관한 직종을 다녔었고 개발경험,공모전수상, 하나도 없었습니다.
막연하게 시작했어요 좋은 결과가 나오건 안좋은 결과가 나오건 일단 해보자 하는 생각으로 접근했고
첫 시작은 부평에있는 s00 학원이였습니다.큰 금액을 결제하고 한 달 정도를 수강했는데 아무것도 모르니 수업진행방향이 맞는지도 모른 채 다니고있었어요.
한 달이 조금 지날 때 쯤 수업내용이 “아무리 내가 몰라도 이게 맞는 수업인가?” 하는 의구심이 들더라구요
해서 바로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조금 더 신중하게 깊게 알기 위해서 유튜브, 검색 등을 이용했는데,
이 때 알게된게 게기스[게임기획스터디] 라는 유튜브입니다.
마음이 조급했던 터라, 메일 보내고 뭐하고 기다릴시간이 없었고, 바로 카카오톡으로 현재 상황과 배우고있는 내용을 말씀드렸어요.아직도 상황이 기억나네요, 수업 중간에 나와서 보이스톡으로 통화 했었습니다
이때 멘토님의 말씀들이 제가 검색하고 알아본 내용의 방향성과 일치했고,
일면식도 없는 저에게 방향성을 정확히 제시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먼저 수업을 하시냐고 여쭈어 봤고, 곧 8기 수업이 시작된다. 라고 하셔서 수강을 하게 됐습니다.
-수업 후기
첫 수업 때 기본적으로 취업의 방향성을 설명해주시고, 기획서 작성하는 방법을 설명해주셨는데
수학처럼 1+1=2 다, 기획서 순서는 이거다 이런식이 아닌, 스스로 생각하고 스스로 논리적으로 작성하는 방법을 알려주셨어요.이렇게 첫 수업을 마치고 다음 수업까지 기획서를 어느정도 작성해 가야했는데,
모든 것이 처음이였던 저에게 “스스로 생각하고 논리적이게 작성” 이라는 것이 너무도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기존 학원에서 받았던 양식( 그 때 당시 어떤 기획서를 주셨는데 이게 정말 좋은 내용일 뿐만 아니라, 좋은 양식과 색감 이라고 들었습니다. )을 그대로 카피해 갔었어요.그 결과 정말 많이 지적 받았어요. 왜 잘못되었는지, 뭐가 잘못되었는지를 정확히 논리정연하게 설명 해주시더군요
사실 이렇게 지적받고도 감이 잘 안왔어요, “아 어떻게 작성 해야되는거야 대체..” 이생각이였죠..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 스스로 계속 생각하고 비교하며 한 장 한 장 신중을 기하다 보니 어느 순간 조금이지만 감 이라는게 오더군요.실제로 처음 기획서를 작성 할 떄 1페이지 작성하는데 5~10분 걸렸다면 어느정도 감을 찾고 작성 할 때 는 한 페이지 작성하는데 몇시간 소모한 적도 있었어요.그 후로는 어느정도 속도와 생각이 들어가기 시작했고 그 떄 부터는 써니님이 지적보다는 이 부분은 이래서 이렇다 라고 말씀을 해주시더라구요.돌아보니 결국 멘토님은 살짝 살짝 힌트만 주시면서 스스로 생각하게 만들었고 기획서에 저의 의도가 들어가게끔 만들어 주셨더군요.“이게 아 이렇게 쓰는거구나” 이런 식으로 감이 온다기보다 어느 순간 부터 제가 생각을 하면서 작성하고있었어요.멘토님 수업의 최고의 장점은 제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스스로 생각하고 , 스스로 작성한다” 인 것 같아요.단순히 취업, 좋은 포폴 을 위해서라면 대놓고 작성해주거나 수정해주거나 할 수도 있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그치만 멘토님은 스스로 할 수 있을 때까지 힌트만 주시면서 결국 스스로 작성하게끔 만드시더라구요.이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게 수업이 끝나고도 스스로 작성 할 줄 알아야, 취업의 기회도 온다고 생각해요.방법을 알려주고 작성해준다면 그 포폴은 좋을지라도 다음에 조력자가 없을 때 스스로 작성한 포폴은 기획서가 아닌 리뷰문서가 될 가능성이 클 거에요.뒤처지더라도 , 한 달이 걸리더라도 스스로 작성하는게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또 한,최대한 돌아가지 않게 효율적인 길은 확실히 제시해 주셨어요.
알 지 못했던 정보들이나, 기업분석, 주제선정, 효율적인 포트폴리오 주제 이런 길은 확실히 제시해주셨어요.
한 마디로 정리하자면
“ 멀리 돌아가지 않게 길을 정확히 제시해주시고, 스스로 걸어서 가는 방법을 알려주시지만 , 그 길을 엎고 대신 가주시진 않는다“이게 맞는 것 같아요.현재 저의 수강 후 느낌으로는 스스로 기획서 쓰는 법을 익히고 성장하고 싶다. 하시다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거라고 100% 확신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게임기획캠프 수료자 최종 합격후기
[데브시스터즈] http://pf.kakao.com/_xcxfExjxl/96261398
[펄어비스] https://pf.kakao.com/_xcxfExjxl/95324680
[라인플레이]https://pf.kakao.com/_xcxfExjxl/82034717
[크래프톤]http://pf.kakao.com/_xcxfExjxl/71359848
[네오위즈]http://pf.kakao.com/_xcxfExjxl/63224001
[원더피플]http://pf.kakao.com/_xcxfExjxl/61936908
[카카오프렌즈게임즈]http://pf.kakao.com/_xcxfExjxl/59862049
[네오플 공채]http://pf.kakao.com/_xcxfExjxl/55148142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지]http://pf.kakao.com/_xcxfExjxl/54553569
[쿡앱스]https://pf.kakao.com/_xcxfExjxl/42226278
[스마일게이트]https://pf.kakao.com/_xcxfExjxl/40161537
[비트망고]https://pf.kakao.com/_xcxfExjxl/46674117
[비트망고 퍼즐원]http://pf.kakao.com/_xcxfExjxl/63739452
[K사]http://pf.kakao.com/_xcxfExjxl/44030730
[조이시티]http://pf.kakao.com/_xcxfExjxl/47100398
ㅇ 교육대상 : 게임 업계의 게임기획자 취업,게임 창업,게임기획 직군
대학진학(청강대 등) 을 준비하는 분,게임 사업PM을 준비하는 분
ㅇ 준비물 : 컴퓨터(데스크탑 또는 노트북) + USB마이크(디스코드 수업 진행)
ㅇ 교육 특징 및 기획 의도
– 게임 기획자 양성에 초점을 맞춘 전문(집중) 교육과정.개인별 상황에 맞는 맞춤형 교육
(실습반과 취업반에서 게임기획/사업PM/대학진학/공모전 등, 개인 목표에 맞게 포폴 준비)
– 게임 산업 실무자의 강의와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교육 중 개인 아이디어
구체화 및 기획 경험 증대 도모
– 게임 기획자에 필요한 다양한 분석능력, 기획력(기획서 작성 포함) 및 실무형 교육 진행
– 기초 개념과, 실전 포트폴리오를 완벽하게 준비하는 올인원 패키지 형태
과정이 끝난 후 개인별 산출물 : 개인별 상세기획서 1개,역기획서 1개
(장르는 : SNG , MORPG, 스테이지 퍼즐게임, 슈팅 등 현재 게임시장에서
매출을 내고 있는 장르 중에서만 선택)
ㅇ 강사 운영 : 대기업,메이저 게임업체 10년 이상 경력자,
1000억 이상 성공작 보유자/기획팀장 이상급 실무자들로 구성
ㅇ 3개월 캠프 과정을 수료하시면 취업하실때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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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캠퍼스에서는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누구나 목적에 맞고
시각적으로도 가독성이 좋은 기획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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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문의 gamecampus1@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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