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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재우 대표, 엑슨모빌코리아 셀러 대상 스핀셀링 교육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는 엑슨모빌코리아 셀러 대상으로 허스웨이트 스핀셀링 교육을 2일간 진행했다.


엑슨모빌은 10년 전부터 시작한 스핀셀링을 지금까지 세일즈스킬의 표준으로 지속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본사 직원과 대리점 직원들을 대상으로 참가하고 있으며, 4회차를 연속해서 참여한 직원들도 다수가 있다.


엑슨.jpg


내년에는 전국의 대리점 직원들을 대상으로

B2B세일즈 교육과 세일즈협상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스핀셀링은 B2B 비즈니스에 특화된 세일즈 교육으로 고객상담스킬을 위한 4가지 질문스킬을 다룬다.
스핀셀링은 기존 교육과 달리 다양하고도 체계적인 액티비티가 가미되었고, 참가자들이 스핀의 개념과 스킬을 보다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체득하도록 구성되어 참가자들로부터 재미있고 활기차며, 동시에 교육적 효과도 좋다는 평을 받았다.
2일간 진행된 스핀교육은 약 20가지의 케이스스터디, 문제풀이, 상담 계획하기, 롤플레이 등을 통해 참가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활동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스핀셀링의 커리큘럼은 다음과 같았다.
1. 과정 소개
2. 니즈 구분
3. 구매 약속
4. 탐색 스킬
5. 상담 계획
6. 스킬 검토
7. 역량 입증
8. 구매 약속
9. 스킬 연마




수 년간 본 교육이 진행된 다국적기업들은 각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한 회사들로서 최신의 세일즈 기술과 방법을 통해 세일즈포스를 높이고, 신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효과를 얻고 있다.




스핀셀링은 B2B 비즈니스에 특화된 세일즈 교육으로 고객상담스킬을 위한 4가지 질문스킬을 다룬다.
스핀셀링은 기존 교육과 달리 다양하고도 체계적인 액티비티가 가미되었고, 참가자들이 스핀의 개념과 스킬을 보다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체득하도록 구성되어 참가자들로부터 재미있고 활기차며, 동시에 교육적 효과도 좋다는 평을 받았다.
2일간 진행된 스핀교육은 약 20가지의 케이스스터디, 문제풀이, 상담 계획하기, 롤플레이 등을 통해 참가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활동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엑슨모빌코리아 셀러 대상 스핀셀링 교육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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