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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GC녹십자랩셀 셀러 대상으로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GC녹십자랩셀 셀러 대상으로 인사이트셀링 교육 실시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는 GC녹십자랩셀 셀러 대상으로 인사이트셀링 교육을 실시했다.




블랜디드러닝 과정인 "프로 셀러들의 고객상담 노하우, 인사이트셀링"은 온라인 과정 8시간 + 오프라인 과정 8시간으로 구성된 것으로 


8시간 온라인 이러닝 과정을 먼저 이수하고, 이어서 오프라인 8시간 교육으로 진행했다. 












아래 사진은 크리퀘션 앱으로 질문 만들기 연습 중인데, 제시된 속담 한 문장에 대해 20개 질문을 만드는 연습이다.


보통 5~8개 질문은 쉽게 만들지만, 10개 이상이나 15개 이상의 질문은 잘 만들어 지지 못한다. 그래서 머리를 쥐어짜야 한다. 이런 과정을 통해서 한 달만 연습하면 우리의 두뇌는 질문의 뇌로 바뀐다.



















8시간 동안 고객 상담에서 필요한 질문스킬을 훈련하고 업그레이드 하는 실습 위주로 진행됐고, 참가자들은 큰 도움이 됐다고 했다.




아래는 교육 참가 후기다.




녹십자랩셀 하이퍼모머 셀러 대상 인사이트셀링 교육 참가 후기






 [박** 대리 녹십자랩셀] [오후 5:18] 고객을 상담하고 원하는 결과를 도출해내는 데까지 기존에는 조건 위주로의 대화를 진행하면서 거래 계약만을 노렸었습니다. 그러나 일상에서도 늘 사용하는 질문이라는 것이 업무에 있어 이렇게 강력한지 몰랐고, 고객을 상대함에 있어 엄청난 무기를 가질 수 있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영업을 할 때 양질의 질문을 준비해 가야하는 것을 느꼈고, 오늘 배운 내용을 정리하여 필드에 계속 적용시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오늘 정말 좋은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대리(CAP ACCREDITE] [오후 5:18] 앞으로는 주먹구구식이 아닌 본 강의에서 배운 고객의 정보를 먼저 파악하고 여러 효과적인 질문을 통해 숨겨진 욕구 또는 무의식 욕구까지도 파악해 팔려는 의도가 아닌 공생 또는 도움이 될 수 있는 존재로서 다가가는 방법을 생각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 대리(녹십자의료재단)] [오후 5:18] 오늘 교육으로 인해 그동안의 영업활동이 문제점들이 많았다는 것을 인식 하게 되었습니다.


상담 준비부터 질문의 질과 내용에 대해 정리 할 수 있는 시간 이었습니다. 철저한 준비로 시작해 원하는 답을 얻을 수 있도록 질문을 활용하여 최종목표인 계약으로 이루어지는 과정을 연습하여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할 것 입니다.




[김** 대리 녹십자랩셀] [오후 5:18] 이번 교육으로 고객의 문제, 니즈를 파악하고


문제해결과 이점을 만들어 주는 것이 핵심이며 이러한 결과를 도출하기위한 질문 방법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교육이후로는 고객과미팅전 고객상담 전략개발시트를 작성하여, 원하는 결과를 도출 해 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이** 대리 녹십자랩셀] [오후 5:19] 그동안 단순하게 제품중심적. 가격중심적 측면을 중시한다고 생각을 하며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렇지만 세일즈에도 단계가 있고 그 단계 중 하나인 질문의 중요성에 대해 파악을 하였습니다. 마구잡이 식으로 다니는 영업보다 하나하나 분석하고 가다듬은 가치 있는 질문을 통해 고객을 공략하는 기술을 더욱 공부하여 필드에서 실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 대리 녹십자랩셀] [오후 5:21] 본 강의를 통하여 질문의 중요성에 대하여 깨닫게 되었습니다. 필드에서 질문을 통하여 많은 정보를 확보하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활동하면 신규 고객확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물건을 팔겠다는 마인드가 아닌 고객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마인드로 업무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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