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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인사이트셀링 SAM 4 NPS (순추천고객지수)(


B2B인사이트셀링 SAM 4 NPS 


(순추천고객지수)


(Strategic Account 


Management for NPS)



SAM4NPS  목적


1.고객 인사이트(피드백)를 고객 로열티(NPS) 제고를 위한 액션으로 만드는 것


2.Detractor를 Promoter로 만드는 것


3.고객사의 구매 의사결정에 영향력을 미치는 것




SAM4NPS  성공을 위한 조건들


1.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고객 피드백 수집 및 분석


2.고객 접점에서 차별화를 위한 실행 가능한 전략과제 제공


3.모든 직원이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에 참여토록 추진




목표


NPS 조사를 통한 고객인사이트를 발견하고, 이것을 직원들의 


변화된 행동과 혁신으로 실행하여, 고객로열티를 제고하는 것




PEAGER 모델


NPS를 통한 고객로열티를 제고하기 위한 실행 프로세스로서, 6단계로 NPS 질문에 대한


고객들의 답변에서 추출한 고객 인사이트를 직원들의 행동으로 실행하여 고객들이 구매와


추천을 하도록 회사의 시스템과 업무 방식을 새롭게 혁신하도록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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