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매거진
비주얼씽킹을 통한 창의성
고객 중심의 비주얼씽킹
by
심재우 에스비컨설팅 맘스퀘스천 MBEA 대표
Mar 31. 2018
Design Thinking with
Customer Centric Empathy
비쥬얼씽킹의 출발은 고객 중심으로 바라 보고
그들과 공감하는 것이다.
이런 마음과 관점으로 고객들을 바라볼 때,
그들의 진정한 문제와 니즈를 발견할 수 있다.
문제에 대한 솔루션도 고객 관점에서 접근해야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얻어진다.
비쥬얼씽킹을 통한 솔루션의 아이디어들을 설계하고
프로토타입을 만들어
실제로 현장에 적용하고
빠르고 정확한 피드백을 통해 개선해야 한다.
keyword
design
UX
2
댓글
댓글
0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가에게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브런치에 로그인하고 댓글을 입력해보세요!
심재우 에스비컨설팅 맘스퀘스천 MBEA 대표
직업
CEO
메타버스 트렌드 2025
저자
마르퀴즈 후즈후 2016 & 2020 세계인명사전 등재자. AI노벨문해력5(c) 15창의질문 & 3색줄독서토론, 큐지북책쓰기, Ai전문가, 15Q 창의문해 수업
구독자
768
제안하기
구독
매거진의 이전글
문제해결 vs. 디자인씽킹
고객중심의 공감이란?
매거진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