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매거진
비주얼씽킹을 통한 창의성
고객중심의 공감이란?
by
심재우 에스비컨설팅 맘스퀘스천 MBEA 대표
Mar 31. 2018
What is Customer Centric Empathy?
기온이 영하로 떨어진 겨울날
거리에서 어린 아이가 추위에 떨고 있다.
지나가던 할아버지가 이 아이를 보고
추위에 얼은 몸을 녹여줄 난로가 필요하다고 했다.
하지만 지금 당장 거리에서 난로를 구하기는 어렵다.
이것은 아이가 아닌 할아버지 관점이고,
해결책은 오직 하나다.
아이에게 필요한 것은
몸을 녹여줄 무언가 이다.
이것이 담요일 수도 있고, 난로일 수도 있고,
따뜻한 음료일 수도 있다.
이것이 아이 관점이고,
해결책은 다양하다.
keyword
아이
할아버지
댓글
댓글
0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가에게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브런치에 로그인하고 댓글을 입력해보세요!
심재우 에스비컨설팅 맘스퀘스천 MBEA 대표
직업
CEO
메타버스 트렌드 2025
저자
마르퀴즈 후즈후 2016 & 2020 세계인명사전 등재자. AI노벨문해력5(c) 15창의질문 & 3색줄독서토론, 큐지북책쓰기, Ai전문가, 15Q 창의문해 수업
구독자
768
제안하기
구독
매거진의 이전글
고객 중심의 비주얼씽킹
프레임워크 씽킹
매거진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