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보식 Mar 21. 2021

한달디자인유치원_0일차미션

당신은 누구인가요



2003년, 30대 중반 느닷없이 맞닥뜨린 큰아들의 소아급성백혈병을 통해 삶과 죽음 그리고 그 사이를 직면하는 계기를 만났습니다. 그 이후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의미를 찾아, 다니던 회사를 퇴직하고 숱한 시행착오 끝에 제주도로 정착하게 된지 13년째 접어 들었습니다. 30~40대를 통틀어 진행된 힘겨운 시행착오의 과정들이 세상에서의 관점에서 보면 일탈과 방황일 수 있겠지만, 그로인해 자신만의 꿈과 그 꿈을 이루어갈 수 있는 몸과 마음의 균형과 건강을 얻게 되었습니다.  

    

제주도라는 아름다운 자연에서 혼자만의 시공간을 통해 자기자신을 깊게 만나고 사랑하고 하나 되는 성장의 세월을 경험으로 삼아, 자기만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가치를 추구하고 만들어가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여행사 <더힐링아일랜드>를 설립하고 현재 섬도보여행가이자 여행작가로서의 인생2막을 보내고 있습니다.     


나에게 주어진 삶을 발견하고 나만의 창조적인 삶을 만들어 가는 법을 배우고 익히는 곳, <제주+여행+학교> 오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곳의 대문인 홈페이지와 그곳의 소식을 전할 이미지들을 직접 만들어 보고 싶어 <한달어스 디자인유치원>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늘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배우는 '진짜 공부'를 좋아하는 모험가이자 탐험가로 태어난 영혼인 모양입니다. 새로운 한달 열심히 그리고 즐겁게 함께 하겠습니다.





#강보식, #더힐링아일랜드, #한달어스, #한달디자인유치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