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제품 리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Sep 11. 2016

[리뷰] 안티에이징에 최적화된...설화수 '본윤에센스'


[ H스포츠=구민승기자 ] 20대에는 화장품을 바르지 않아도 관리가 되는 시기라면, 30대에는 화장품, 팩 등으로 관리를 하지 않으면 바로 피부에 티가 나는 시기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들도 30대가 되면 20대 때에 바르지 않았던 화장품을 구매해 관리를 시작한다. 


하지 않던 관리를 해야 되는 사람들에게는 스킨과 로션을 바르는 것 조차 귀찮을 수가 있다. 그래서 스킨과 로션을 대신 할 수 있는 에센스가 30대에는 인기가 많은 편이다. 최근 신문 광고와 다양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설화수 '본윤에센스'. 


설화수의 본윤에센스는 설화수 남성 신제품이다. 30대 안티에이징에 최적화된 제품인 본윤에센스의 매력은 어떤 것이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자. 


1) 워터젤 타입으로 편해


설화수의 본윤에센스는 워터젤 타입으로 되어 있어 흡수가 빠르며 피부가 바로 촉촉해진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워터젤 타입임에도 불구하고 점성이 있어 잘 흘러내리지 않아 바르기 최적화되어 있다.


점성이 있는 편이고 워터젤 타입이라 바르기가 편할 뿐만 아니라 바르고 난 이후에 흡수가 빨라 얼굴이 화사해보이는 효과를 느낄 수가 있다. 동시에 유분기가 생기지가 않아 피부트러블 관리에도 탁월한 제품이라고 할 수가 있다.


2) 강하지 않은 냄새


남성 화장품의 경우 글루밍 때문에 알코올 성분이 들어가 있는 제품들이 많다보니 냄새가 여성 화장품에 비해 강한 것이 많다. 그래서 강한 향 때문에 머리가 아파하는 사람들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설화수의 본윤에센스는 다른 브랜드의 남성 화장품과는 달리 냄새가 강하지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냄새가 강하지 않기 때문에 바를 때 거부감이 적다는 것 또한 상당히 큰 매력이다. 


3) 안티에이징에 좋다


설화수의 본윤에센스는 30대를 겨냥한 제품인 만큼 안티에이징이 상당히 좋은 제품이다. 특히 주름, 탄력 저하 방지, 칙칙함 개선에 탁월한 제품이다. 또한 본윤에센스는 스킨과 로션을 바르는 대신 에센스로만으로도 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피부가 칙칙해지거나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는 30대라면 설화수 본윤에센스를 한 번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다. 


사실 이렇게 긴 설명보다 1번 매장에 가서 테스트를 해보면 자연스럽게 카운터 앞에 가있는 자신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설화수의 본윤에센스로 칙칙함을 덜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리뷰] 빌포드 Explorer Rucksack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