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제품 리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Sep 14. 2016

[리뷰] 각질제거에 탁월한...러쉬 '컵 오브 커피'


[ H스포츠=구민승기자 ] 한국 화장품 브랜드가 중국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팩에 대한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팩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팩 관련된 브랜드에 대한 검색도 많아지고 있다. 


특히 천연 브랜드로 유명한 러쉬의 팩들의 인기가 소비자들에게 뜨겁다. 러쉬의 다양한 팩들 중에서 최근 한국에 들어온 컵 오프 커피(커피팩) 팩은 마스크 오브 매그니먼트(슈렉팩) 팩과 함께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번 슈렉팩에 대한 리뷰를 했고, 이번에는 컵 오프 커피 팩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려고 한다. 커피팩의 경우에는 슈렉팩보다 각질제거에 탁월한 제품이라고 할 수가 있다.


슈렉팩의 경우 민트 성품이 들어가 있어 각질제거는 물론 얼굴을 시원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는 반면 커피팩의 경우 슈렉팩처럼 팩을 했을 때 시원함은 없지만, 각질제거에는 탁월하기 때문에 한국에 출시되지 않았을 때는 해외직구는 하는 등 인기가 많은 제품이었다.


컵 오프 커피 팩은 커피 알갱이가 큰 편이며 점성이 있는 편이기 때문에 각질제거에 좋다. 또한 여기에 아가베시럽이 첨가 되어 있어 촉촉하게 보습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관리를 하는데 있어 좋다.


여기에 컵 오프 커피는 커피향이 나기 때문에 팩을 하는 10~20분 시간 동안 향기로운 향기를 맡을 수가 있어서 좋다. 또한 알갱이가 굵기 때문에 팩을 할 때 조금 아프기는 하지만 스크럽이 제대로 되기 때문에 팩을 한 이후에는 시원한 느낌이 좋은 제품이다.


사실 러쉬의 제품은 향은 물론 제품을 사용한 이후 느낌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다. 컵 오브 커피의 경우에도 커피 향은 물론 팩을 한 이후 보습과 함께 각질제거가 되어 있기 때문에 스킨과 로션을 바를 때에도 피부가 잘 먹는다는 것이 좋다.


이처럼 슈렉팩과 함께 커피팩의 경우에는 100번의 말보다는 1번 매장에서 테스트를 해본다면 분명히 구매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리뷰] 수분 보충에 좋은...설화수 '본윤유액'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