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제품 리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Feb 17. 2017

[리뷰] 편하고 예쁜 신발...에이지 '모크 슈즈'



[ H스포츠=구민승기자 ] 2~30대에게 가장 영향력이 있는 패션 쇼핑몰 사이트는 어디일까. 이제는 단연 다양한 신진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무신사 스토어가 아닐까 싶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사람들은 수많은 신진 브랜드들의 제품을 보면서 자신에게 어울릴만한 제품을 구매한다. 


대부분 사람들의 눈은 비슷한 경우가 많아 구매하는 제품이 대부분 비슷하다. 그래서 이번에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최근 가장 많이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려고 한다.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제품은 구두를 생산하는 신진 브랜드 에이지에서 출시한 '모크 슈즈'다.


필자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매번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에이지의 모크 슈즈에 대해서 궁금한 것들이 많아 직접 신어보기로 했다. 직접 에이지 모크 슈즈를 신어본 것에 대해서 자세하게 얘기를 해보려고 한다. 일단 소비자들이 운동화든 구두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무엇일까.


바로 '착용감'이다. 착용감이 좋아야 오래 신발을 신어도 발이 아프지가 않아 그 신발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진다. 그렇기 때문에 착용감이 중요하며, 발이 편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런 면에서 에이지의 모크 슈즈는 상당히 매력적이며 소비자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한 운동화처럼 편안한 구두였다.


보통 운동화 사이즈와 구두 사이즈가 다르다. 이 제품도 구두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신는 운동화 사이즈와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평소에 신는 구두 사이즈를 선택하거나 운동화 사이즈에서 -5 또는 -10을 하면 자신에게 맞는 신발을 선택할 수가 있다.


또한 평소 자신이 신는 운동화 사이즈로 산 다음에 키와 자신감을 높혀줄 깔창을 까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이다. 에이지의 모크 슈즈를 신고 다니면서 가장 많이 든 생각이 '이렇게 편한 구두가 또 있을까'였다. 구두는 운동화처럼 쿠션감이 적고 오래 신으면 발이 쉽게 피로해진다. 하지만 에이지의 모크 슈즈는 구두임에도 불구하고 쿠션감이 비교적 있는 편이고, 발 볼 또한 좁게 나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발이 쉽게 피로해지는 것을 막았다.


이처럼 에이지의 모크 슈즈를 신어보면서 2~30대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이유를 알게 됐다. 분명히 에이지의 모크 슈즈를 신어보게 된다면 주위에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을 할 수밖에 없다.


그리고 한 번 신어보면 그 매력에 빠져 계속 이 신발에 맞춰서 코디를 하고 있는 나 자신을 보게 된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리뷰] 키초 '피토 인리치드 아이크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