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Daily Fash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Apr 08. 2017

벚꽃와 어울리는 가디건 코디법 A to Z

[ H스포츠=김은지 칼럼니스트 ] 이제 벚꽃과 개나리 등 봄이 완전하게 시작하고 중반을 가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꽃들이 피기 시작했고 절정이 됐다.


그래서인지 주말이 되면 관광 명소를 비롯해 꽃들이 예쁘게 피는 곳은 수많은 사람들을 볼 수가 있게 됐다.


꽃샘추위가 가고 따뜻한 봄이 성큼 다가온 요즘, 어떤 코디에도 어울리는 가디건에 대해 소개해보려 한다.


STYLE 1. U넥 가디건



U넥 가디건은 간단한 이너에 포인트로 걸쳐 입어도 되고 단독으로도 입을 수 있어 코디하기 상당히 편하다.


U넥 가디건만으로 코디를 하게 되면 자칫 밋밋할 수 있으나 이런 부분은 스카프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샤랄라한 원피스와 코디하면 여성스러운 코디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코디 방법으로 코디를 하면 어떨까.


STYLE 2. 브이넥 가디건



브이넥 가디건은 자켓 속에 받쳐 입기도 좋고 단독으로 입을 수 있다. 그러나 브이넥으로 조금 더 여성스러움이 강조할 수 있다.


브이넥 가디건과 함께 패턴 있는 스커트와 스카프를 같이 코디해주면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조금 더 세련된 코디를 할 수 있다. 


그리고 스카프 이외에도 작은 아이템으로 어떻게 코디하느냐에 따라 캐주얼함과 여성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다.


STYLE 3. 포인트 가디건



여성스러우면서도 밋밋할 수도 있는 부분에 단추와 주머니로 포인트를 주면서 치마와 바지를 코디해도 가디건 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된다.


단추를 풀어서 마치 자켓처럼 활용해도 되고 단독으로 코디해도 간단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완연한 봄을 맞이해서 가디건에 대해 소개해봤다.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된다면 가디건을 활용하여 간단하면서도 예쁜 코디를 하기 바란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정리, 김은지 칼럼니스트 제공 byyym3608@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봄과 어울리는 아우터 코디 법 A to Z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