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Daily Fash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Oct 05. 2017

가을에 핫한 체크 패턴, 체크 코디 법 A to Z

긴 연휴가 시작됐다. 추석은 물론 대체 공휴일까지 쉴 수 있는 날이 많아지면서 우리들은 어디론가 가고 싶어지는 마음뿐이다.


그래서 놀러 가기에 적합한 옷들을 구매하거나 코디하는 것이 고민이 많을 시기다. 날씨가 좋기 때문에 어떻게 입는 것이 좋은지 고민이 될 때 보면 좋을 코디 방법 세 가지를 소개하려고 한다.


그래서 올해 가장 핫하다는 체크 패턴을 활용한 코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그렇다면 과연 핫한 체크를 이용해 어떻게 예쁘게 코디할 수 있을까.


STYLE.1 새내기 느낌을 내고 싶다면?


    

버건디 색상의 체크 남방과 청바지의 조화는 가을에 잘 어울리는 색감의 코디이다. 버건디는 코디하기 쉬우면서도 어렵다.     


잘못 입으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체크 남방은 무난한 청바지와 입는 게 가장 쉬운 방법이면서 센스 있게 입을 수 있는 코디 중 하나다.      


소녀소녀한 느낌과 새내기 대학생의 느낌을 내고 싶다면, 버건디를 활용해서 코디하는 방법을 추천하는 바이다.

 

STYLE.2 가을 패션의 정석. 기본 체크 남방!   


가을 하면 떠오르는 코디 중 하나가 체크 남방이다. 검정색 흰색이 들어간 기본 체크 남방은 무난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체크 남방과 청치마와 코디한다면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다. 그래서 이렇게 코디하면 2가지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다.     


소매를 두 번 정도 접어 입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코디에 팔찌나 시계, 벨트 같은 악세사리를 착용해 준다면 더 완벽한 데일리룩을 완성 시킬 수 있을 것이다.


STYLE.3 가을이 되면 가장 눈에 띄는 레드 체크     



가을 하면 체크 남방이 떠오르지만, 그중에서도 제일 핫한 색깔은 레드다. 레드는 강렬하면서도 포인트 주기 좋은 색상이다.     


차이나카라 남방은 단추를 다 닫아도 예쁘고, 한 개 두 개를 풀어 브이넥처럼 입어도 예쁘기 때문에 차이나카라는 활용도가 높은 셔츠다.     


레드 체크 남방과 블랙 스키니진의 조합은 무난하면서도 센스있는 데일리룩을 완성 시킬 수 있다. 날씨가 조금 더 추워진다면, 아우터로 라이더를 입어보자.     


글, 사진 박보미(@B0_m1) byyym3608@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체크 인 더 가을! 힙-하게 코디 해보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