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스포츠=구민승기자 ] 최근 들어서 수많은 신진 패션 브랜드들이 생겨나고 있다. 그리고 동시에 많은 패션 브랜드 사라지고 있는 추세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본인만의 특별함을 내세워 신진 패션 브랜드들을 만들지만, 대중들의 눈은 생각보다 싸늘하다. 그래서 최근 신진 패션 브랜드 중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어널로이드’의 제품을 한 번 알아보고 싶었다.
제품의 어떤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어떤 장점이 있는지 상당히 궁금했다. 그래서 어널로이드의 ‘스웨트 셔츠’를 입어보기로 했다.
처음 본 어널로이드는 많은 사람들의 평가대로 깔끔한 디자인에 박시함을 더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었다. 박시함이 강조되어 있기 때문에 사이즈가 크게 나왔다는 것은 구매할 때 참고하면 더욱 좋을 것 같다.
과연 어널로이드의 ‘스웨트 셔츠’는 좋은 착용감과 함께 가을의 날씨에 따뜻함을 줄 수 있는 제품인지 궁금해진다. 2주 동안 착용해본 것들을 리뷰를 통해서 자세하게 적어볼 예정이다.
*첫 느낌*
1. 디자인이 깔끔해 보기 좋았다.
2. 박시하게 나와 편안하게 입을 수 있었다.
3. 박음질 및 섬세한 부분이 눈에 띄었던 것 같다.
H스포츠는 예전과는 다르게 빠르고, 까다로워진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에 있어 도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브랜드들의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느낀 것들을 거짓 없이 솔직하게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모든 기사의 경우 홍보 형태가 아닌 직접 느낀 2주 동안 착용하면서 느낀 점들을 위주로 적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품리뷰 기사들을 통해서 제품 구매에 있어 도움이 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편집자주>
kms@hspor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