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 하나로 이용해서 헤어에 포인트를 주는 룩이다. 요즘에 비니로도 많은 포인트 룩이 완성이 되는 것 같다.
비니의 경우에는 자신의 패션이 조금 부족하다 생각 됐을 때 비니를 쓰게 되면 되게 스타일리시하게 보여지는 그런 모습이 있다.
그래서 이번 계기를 통해서 비니를 활용한 코디 법을 시작으로 어떤 비니 색상들이 있는 지도 한 번 알아보자.
STYLE 1. 검은색 비니
요즘에 너무 추운데 베이직한 색깔에 검은색 비니를 선택을 했다. 검은색 롱코트에 검은색 비니로 문안하게 매치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검은색 색깔은 심플해 보일 수 있으니 이너 옷을 밝은 컬러로 입었는데 발랄한 이미지로 연출이 됐던 것 같습니다.
요즘에 비니 룩이 한껏 유행이라 코드에 슬랙스까지 같이 함께 코디해주면 베이직하면서도 모던하고 심플하게 보여질 수 있기에 부담 없이 도전해볼 수 있을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STYLE 2. 노란 비니
노란색은 아시다 시피 톡 튀는 색깔인데도 불구하고 요즘에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색상이기도 하다.
노란색 비니와 함께 코디는 어두운 색깔로 룩을 완성해봤습니다. 스트릿 브랜드의 비니인데 색깔이 정말 쨍하게 잘 나왔습니다.
요즘 형광색이 붐인 것 같습니다. 이거 하나를 썼을 때 톡톡튀게 연출이 되는 것 같았어요. 혹시라도 부담스러울 수 잇는 색감이니 도전 아닌 도전을 해봅니다.
여기에 앞머리까지 넣어서 써주면 깔끔하고 걸크러쉬한 매력이 다 돋보여 지는 것 같습니다. 기분 전환하고 싶은 날, 튀고 싶은 날 색감으로 시선잡기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STYLE 3. 빨간색 비니
빨간색 비니는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색깔 자체가 강하고 강렬한 것 같습니다. 빨간색의 장점이 얼굴빛이 하얗게 보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어디에다가 매칭을 해도 화사하고 강렬한 게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빨간색을 자주 쓰고 있습니다.
어디에다가도 색감을 넣어놔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이것 또한 포인크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힙한 느낌에 스타일에 조거팬츠 후드 그리고 비니까지 써주면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힙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것 같아 룩을 추천 합니다.
글, 사진 김예경 칼럼니스트 (@) byyym3608@naver.com
패션 칼럼 다시 보기
롱패딩 대란, 어떤 롱패딩을 입어야할까?
커플 신발로 시밀러리 룩 연출하기 A to Z
캐주얼의 정석, 블루종 스타일링 A to Z
선미 패딩은 어떻게 코디해야될까?
나만 알고 싶은 트위드 자켓 연출법!
남성 '코트'의 매력, 어떤 코트를 입어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