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Daily Fash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Jan 27. 2018

겨울철 뻔한 코디는 No!, 크롭 니트로 코디하자!

겨울은 길어도 너무 길다고 생각이 드는 이 시점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신선한 아이템들로 코디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매일 같이 롱패딩을 입고 나가고 있기 때문에 코디에 큰 변화를 주기란 사실상 크게 어려운 부분이 있다.     


그래서 이번에는 롱패딩 안에 크롭 니트를 활용해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코디를 보여주려고 한다. 그럼 이제부터 크롭 니트 코디 법을 알아보러 가자.     


STYLE 1. 패턴 포인트 니트     



평소에 화려한 룩을 좋아해서 옷을 구매할 때 패턴이나 색감이 포인트 될 수 있는 것들을 선호하는 편이다.     


평소에 장미,하트패턴을 좋아해서 소매에 장미 패턴 있는 것을 보고 바로 구매했다. 연한색감에 포인트 패턴으로 남들과 다른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크롭니트라 배가 시렵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할 수 있지만 하이웨스트 팬츠랑 코디한다면 보온성까지 갖출 수 있다.          


STYLE 2. 퍼지 니트    


 

이불을 덮은 것처럼 따뜻하고 보송보송한 소재인 퍼지 니트이다. 입으면 정말 따뜻해서 이너를 따로 입지 않아도 따뜻하다.     


색감 또한 연한 우유핑크여서 피부를 뽀얗게 만들어준다. 쿨 톤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할 색감이 아닌가 생각을 해본다.     


이 니트는 그래픽 포인트가 되어있어서 최대한 깔끔한 청바지에 롱부츠를 신으면 예쁜 룩이 완성된다.     


STYLE 3. 파스텔 니트 


    

애정 하는 니트 중 하나인 연보라색 니트이다. 위에 니트와 같이 피부를 뽀얗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자주 코디를 해서 입는 옷들 중 하나다.      


이 니트는 색감이 포인트라 액세서리 같은 걸로 포인트 주는 것이 좋다. 아무래도 쿨한 색감에 니트라 실버악세사리가 잘 어울린다.     


크롭 니트라 부담스럽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하이웨스트 팬츠랑 코디하면 다리도 길어 보이고 배도 덜 보이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겨울에도 예쁜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글, 사진 이다희 (@luv_love_me) 칼럼니스트 byyym3608@naver.com



패션 칼럼 다시 보기

롱패딩 대란, 어떤 롱패딩을 입어야할까?

커플 신발로 시밀러리 룩 연출하기 A to Z

캐주얼의 정석, 블루종 스타일링 A to Z

선미 패딩은 어떻게 코디해야될까?

나만 알고 싶은 트위드 자켓 연출법!

남성 '코트'의 매력, 어떤 코트를 입어야 할까?
매거진의 이전글 맨투맨과 조합할 멋진 아이템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