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잎싹 Apr 26. 2023

연극


어제 공연을 하는 도중에 대사를 뱉고 호흡을 뱉는데, 찰나의 것이구나. 지금만, 지금 이 찰나의 순간에만 존재하고 사라지는구나.


그래서 쓸쓸하고 소중하고 아쉽고 아름다운 것이구나. 그럼 나는 지금 이 순간 무엇을 보고 무엇을 듣고 무엇에 집중해야 하는 것일까. 살아나고 피어나는 것을 전하고 싶다.




작가의 이전글 제목없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