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6일

오늘의 감사한 일

by 이잎싹



오늘은 한마디만 적고 싶었는데

감사할 일들이 생각나서 그냥 넘어가지 못하고 끄적여본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컨디션이 안 좋았는데 명상하고 운동했더니 몸이 가뿐해지고 개운해졌다.

운동 정말 좋다. 역시 난 헬스장 체질인 듯. 감사합니다.


요즘 자주 예쁘다, 얼굴이 너무 작다 같은 칭찬을 듣는다.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기분 좋으니까 감사합니다. 감사해요!ㅋㅋ


아르바이트하는 곳에서 항상 식사를 같이 하는데 매번 너무 맛있다... 오늘은 마파두부 덮밥에 뚝배기불고기를 만들어주셨는데 진짜 금손들이다. 가게가 인기 많은 이유가 있다. 항상 든든하게 너무 잘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일 오디션이 있는데 오늘 아르바이트하는 곳의 사장님이 2시간 일찍 퇴근시켜 주셨다.

내가 부탁드린 것도 아닌데 먼저 말씀해 주셨고 덕분에 집에 와서 컨디션 좋은 상태로 오디션 대본을 더 볼 수 있다. 감사합니다!


오늘까지 전기요금 내는 날인데 통장에 돈이 모자라서 며칠 연체되겠다고 생각하는 와중에 돈 들어올 곳에서 딱 전기요금만큼의 돈이 들어왔다. 럭키! 너무 재밌다. 감사합니다!


아 돈 얘기하니까 생각났는데 친구가 사준 로또 5000원 당첨됨.

나는 로또를 사본게 열손가락에 꼽을 ㅈ..ㅓㅇ도는 아니지만 열 손가락 폈다가 다시 접을 정도는 돼서 그런가 딱 한번 5천 원 당첨된 적이 있는데 이번이 두 번째다. 이러다 보면 2등도 하고 1등도 하고 그런 거 아니겠어?

5천 원 감사합니다^.~


우리 언니가 고구마를 또 선물로 보내주었다. 무려 10kg이나!! 운동하면서 닭가슴살이랑 먹어야겠다. 너무너무너무 항상 정말 많이 고마워 사랑해 내가 꼭 은혜 다 갚을 거다.



오늘도 어제도 내일도 감사할 일들 투성이.

나는야 럭키걸!

keyword
작가의 이전글2023년 2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