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옷 Dec 28. 2021

12월은 내가 주인공!
날 위한 연말 스타일링 연출하기

스타일링 이옷

안녕하세요!
오늘 뭐 입지? 이옷입니다.

어느덧 2021년도
막바지에 이르렀어요.

눈치 없는 코로나로 인해
외출을 자제해야 하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지는 못하지만

사랑하는 가족들, 연인과
함께 할 스몰 연말 모임을 위해
 
이옷이
여러분들을 매력적으로 빛내줄
연말 스타일링
을 준비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셀럽들의 패션 센스를 참고하러 가볼까요?




WOMAN STYLING
출처: 안소희(@ssoheean) / 조이(@_imyour_joy)
드레스 코드: #럭셔리 #화려


연말 모임 드레스 코드

럭셔리와 화려함이라면?

안소희와 조이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세요!

심플한 블랙 미니 드레스로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안소희.

볼륨감 있는 퍼프소매가
러블리한 무드도 갖춰주고 있어요♪

조이는 컬러풀한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 위에
블랙 숏 재킷을 입어주며
멋스러운 페미닌룩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빛나는 귀걸이와
스트랩이 매력적인 스틸레토 힐,
포근한 롱부츠로
화려함을 힘껏 끌어올려 주면

럭셔리 연말 스타일링 완성

출처: 강민경(@iammingki)
드레스 코드: #꾸안꾸 #미니멀


연말에 적당히 꾸민 듯 안 꾸민듯하게
멋을 주고 싶다면?

강민경처럼 클래식한 매력의
블랙 컬러 스탠드칼라 재킷과 데님 팬츠,
그리고 롱부츠로 적당히 멋을 갖추어 보세요!

그리고 꾸안꾸를 연출하고 싶은
여성분들에게 드리는 또 하나의 TIP

출처: Pinterest

바로 헤어밴드입니다!

룩에 너무 포인트가 없다고 느껴지신다면
헤어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에요 ;-)

출처: 기은세(@kieunse)
드레스 코드: #컬러풀 #비비드

사랑스러운 연말 스타일링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풀 한 의상으로
표현해 보시는 게 어떠세요?

기은세처럼
스윗한 핑크 컬러의
노칼라 재킷과 원피스 셋업으로
기분 좋은 연말을 보내보세요

요즘에 브랜드 로고가
촘촘하게 들어간 스타킹이 많이 보이는데요.

트렌디한 멋을 더하고 싶을 때
활용해 주시면 좋겠네요!

출처: 슬기(@hi_sseulgi)
드레스 코드: #유니크 #편안함


스몰 연말 모임답게

드레스 코드가 편안함이라면,
거기에 유니크한 매력까지 더하고 싶다면?

슬기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세요!

슬기는 감각적인 프린트가
돋보이는 가디건에
세미 부츠컷과 청키한 슈즈를 매치하여

유니크와 세련됨을 동시에 갖춘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어요.

뽀글이 버킷 햇과 토트 백인
트렌디한 아이템까지 풀장착해주면

겨울에 어울리는 포근하고,
개성 넘치는 아웃핏이 완성된답니다


MAN STYLING
출처: 봉태규(@taegyu_bong)
드레스 코드: #포멀 #댄디


포멀하고 댄디한 연말 스타일링으로는
봉태규 패션을 참고해 주세요.

블랙 컬러 슈트 셋업에
브라운 컬러 셔츠로 포인트를 주고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컬러를 활용하여
차분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봉태규 님처럼 헤어를 모두 뒤로 넘기고,
안경까지 착용해 주면
댄디한 매력을 더욱 살릴 수 있답니다.

출처: 이종원(@wonjong_)
드레스 코드: #빈티지 #클래식


슬기로운 의사 생활 시즌 2와

아이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던 이종원.

훈훈한 외모에
스타일리시 한 패션 감각까지 갖추며
요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모델 출신 배우인데요!

딥한 오렌지 컬러 니트 위에
브라운 헤링본 재킷, 블랙 팬츠에
베이지 스웨이드 더비 슈즈,
그리고 그린 컬러의 체크 머플러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레이어드해 주었는데,
컬러 톤을 적절하게 맞춰준 센스가
매력적인 룩으로 비춰주고 있네요 :)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연말 스타일링으로
참고하기 좋겠습니다.

출처: 이동휘(@dlehdgnl)
출처: 김재영(@darealkjy)
드레스 코드: #캐주얼 #믹스매치


캐주얼과 멋을
조화롭게 믹스 매치
하고 싶다면!

이동휘와 김재영의 패션을
추천해 드릴게요.

블랙 롱 코트와 데님 팬츠만 있다면
캐주얼과 멋을 모두 이룰 수 있는데요 :-)

이동휘는 코트 안에
비비드 한 오렌지 컬러 가디건을 착용해 주며
룩에 생기를 더해주었고,

김재영은 블랙 컬러의
하프 집업 니트를 입어주며
시크한 매력을 더했어요.

두 분 다 심플한 블랙 구두로
포멀하게 마무리했네요




어떠셨나요?


"연말에 뭐 입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나요?

일 년 동안 열심히 달려온 나를 위해,

오롯이 나를 위한
최고로 매력적인 연말 스타일링을 연출하셔서
12월의 주인공이 되어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연말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옷은
더욱 유익한 내용과 함께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작가의 이전글 촌스러움이 트렌드로!! 개성 넘치는 그래니 패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