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5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5
명
김깔깔씨
유쾌함을 지향하는 3년 차 알바생. 예비 사춘기의 동거인. 책 읽고 필사 하다 이제는 씁니다.
구독
계란이 왔어요
자식 교육이 제일 어려운 16년 차 교육 마케터이자, 혼자 먹는 밥이 제일 맛있는 MZ 팀장. 뭐 하나 잘해내는 건 없지만 근성으로 버티는 눈물콧물 갓생기를 한판 채워볼게요.
구독
지혜여니
40대에 퇴사 일상을 살아가며, 나를 찾는 여행을 시작합니다. 인생의 굴레에서 책읽는 어른으로의 성장을 꿈꾸며 나를 기록합니다
구독
문정
사춘기 딸과 함께 울고 웃으며 평범한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소중한 감정들,엄마로서 그리고 한 사람으로 성장을 기록합니다.
구독
병 밖을 나온 루기
매일 이불을 정리하는 작은 성취감으로부터 시작하여 계속 자라는 어른을 꿈 꿉니다. 소소하고 재미있는 글을 쓰는 사람(이 되고픈 중)입니다.(루기=벼룩이)
구독
Helen Teller
대출금만 갚자는 생각으로 취업했다 가게까지 차려버린 초보 사장. 두 아들 맘. 늘 은퇴를 꿈꾸는 욕망가. 프로 리스너.
구독
보라지니
그윽한 보라빛 시선으로 우리 교실과 우리 삶을 바라봅니다.
구독
따름
한자가 알려주는 인생의 교훈을 거울삼아 살려고 노력하며 그 심오한 뜻을 함께 공유하고자 글을 씁니다.
구독
꽃같은 내인생
엄마라는 이름을 갖게 해준 두 아이와 아내라는 이름을 갖게 해준 자상한 남편과 하루 하루 꽃같은 인생을 사는 중입니다.
구독
쁘띠마망
마음이 힘든 시절, 마흔의 어느 날 그림책을 만났습니다. 이제는 나를 위해 멋지게 살아갈 결심 중인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