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공항샌딩 & 프라이빗 투어 With 허니문
신혼여행의 성지라 불리는 발리. 푸켓, 하와이, 발리 등 대표적인 휴양지가 허니문 여행지로 꼽힌다. 휴양지에서 올인클루시브 호텔 혹은 에어텔 상품을 예약하는 것도 좋지만, 단독 투어를 이용하면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여행을 좋아하는 커플도 있지만, 매일 일정을 계획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커플도 있을 것이다. 사실 꼭 1일 투어나 현지 투어를 신청하지 않아도 여행상품을 참고하는 것만으로도 일정 계획이 훨씬 수월해진다. 그래서 오늘은 신혼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여담!
신혼여행으로 발리를 다녀오신 여행 인플루언서 @김만두 님의 여행 이야기.
발리, 개별 여행이 어려운 이유?
발리는 넓고, 여러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지역적 특성을 가지고 있어 개별 이동이 쉽지 않다. 따라서 많은 여행객들은 좋은 숙소에서 힐링을 즐기고, 마지막 날 핵심 관광지를 둘러보는 단독 투어를 예약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발리 단독 투어는 공항 및 호텔 픽업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마지막 날 투어 종료 후 공항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동남아 여행의 특성상 밤 출발 비행기가 많아, 이러한 구성은 매우 합리적인 듯 하다.
*동남아 특성상 밤 출발 비행기가 많기도 하다.
발리 투어 선택 시 고려해야 할 5가지
발리 투어를 선택할 때 중요한 요소를 미리 정리해두면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마지막 날 숙소 체크아웃 후 진행하는 라스트데이 투어의 경우, 관광부터 식사까지 포함된 구성을 선택하면 별도의 일정 조정 없이 편하게 여행할 수 있다.
투어 이후 공항 샌딩 가능여부
도심에서 가기 힘든 관광지 코스 위주인지
소규모 혹은 단독 투어
합리적인 가격
투어 시간 및 핵심 관광지 포함여부
발리 필수코스 & 추천 투어
발리여행에서 꼭 경험해야 할 필수 코스로는 다음과 같은 명소들이 있다.
발리 스윙(Bali Swing):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스팟
몽키 포레스트(Monkey Forest): 발리의 자연과 원숭이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곳
울루와뚜 사원(Uluwatu Temple): 환상적인 석양과 케짝 댄스를 감상할 수 있는 명소
따나롯 사원(Tanah Lot Temple): 바다 위의 신비로운 사원
단독 투어를 예약하면 이러한 관광지를 효율적으로 방문할 수 있으며, 개인 맞춤 일정 조정도 가능하다. 휴양지 여행은 리조트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요가, 수영)을 하며 여행 대부분의 날을 휴식하며 보낼 수 있다. 쉬려고 간 것은 맞지만 또 그 나라 특징이 담긴 관광지 하나 안 보고 온다면 너무 아쉬울 것 같다.
신혼여행으로 발리를 찾는다면, 단순한 휴양뿐만 아니라 특별한 경험을 계획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단독 투어를 이용하면 더욱 프라이빗하고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마지막 날까지 알차게 보낼 수 있다. 라스트데이 투어가 우리들의 여행에 더 많은 여담을 만들어 줄 수 있지 않을까?
by 여행인플루언서 @김만두
에디터 PICK #발리 단독투어 추천!
1) [발리] 우붓 로컬 릴렉스 투어 (몽키 포레스트, 우붓 왕궁, 캄푸한 릿지)#단독투어 > 최소출발 2인!!
(*베테랑 한국어 가이드와 함께하는 우붓 핵심코스)
2) [발리] 남부 굿바이 투어 (가루다 공원, 빠당빠당, 울루와뚜, 마사지) #단독투어 > 최소출발 2인!!
(*발리니스 전통마사지 1시간 포함)
3) [발리] 로비나돌핀와칭/멘장안스노클링/울룬다누사원 투어#2명부터 > 최소출발 2인!!
(*스노우클링, 다이빙, 돌핀와칭 등 다양한 엑티비티도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