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aesar Choi Dec 06. 2023

술처럼 좋은 것을 왜 돈 까짓것과 바꿔주나

주류판매업 자격을 얻었다.


주류판매업 자격을 얻었다. 원래는 주류수출입업자였다. 주류업계가 나름 규제산업이라 둘을 다 하기는 어렵다. 공무원 분이 잘 알려주셔서 생각보다 수월하게 획득했다. 감사하다.


과감하게(!) 주류제조업 신청해 볼까 했지만 깜냥이 부족하고 좀 더 공부가 필요할 것 같다. 나는 아직 박재범이나 성시경이 아니니까 ㅎㅎ


'술처럼 좋은 것을 왜 돈 까짓것과 바꿔주나.'라고 어떤 시인은 말했다. 술을 대하는 우리의 마음가짐도 부어라 마셔라. 에서 자신의 취향을 찾아가는 방식으로 바뀌고 있다.


더 다양한 주류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자신을 잘 찾을 수 있고, 취향에 잘 접근할 수 있는 술을 선보일 수 있도록 #인생은여름방학처럼 노력해야겠다.


좋은 술 아시면 많이 알려주셔요 ^^


와인 구매 및 안내 문의는

0507-0177-3726로 가능하십니다.


#2023_43



#2023_42

매거진의 이전글 내년에는 딱 2배만 합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