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컴퍼니 콘텐츠를 유튜브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ㅋㅋ
진양철 형님(?)은 콘텐츠가 돈이 되냐고 했지만
제품에 대해 알릴 수 있는 통로들을 생각해 보면
영상 플랫폼만큼 가성비가 좋은 곳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그 재벌집 첫째 손자(!)가 키워낸 회사는
식품과 콘텐츠가 잘 결합된 좋은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3년이 티모르테이블 콘텐츠를 쌓아가는 기간이었다면
이제는 잘 풀어내야 할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품마다 각각의 이야기가 담겨있기도 한 만큼
꾸준히 잘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자꾸 아저씨 얼굴 나오는 영상을 찍으면 안 되는데 ㅋㅋ
빨리 더 잘 어울리는 분을 모셔서 더 잘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500명 구독자 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어찌어찌 324명을 모셨는데 더 노력해야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채널 링크는 프로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