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내면 기적이 온다 0914

by 회일

누워서 돈 벌어온 정회일입니다. 성장법 알려드리니 오늘 작게 따라하면 '반드시' 나아집니다.

친구라고 생각하는 이를 한 번만 봐요? 본 친구야 하고 안 봐요? 마찬가지로 책에 그 사람의 생각이 담겨있어요. 본 책이야? 하는게 맞을까요? 저는 기본 20번 이상 봅니다. 특히 좋은 내용은 소리내어 읽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의 말을 따라 말하는것과 같죠. 여러분 각자 힘든 일들 있잖아요? 제가 올해 정신적으로 힘든 일이 되게 많았어요. 성경 소리내어 읽으면 좋다고 해서 시편 80장까지 읽었어요. 신앙 없이도 읽을수 있는 내용입니다. 다윗 왕이 힘들어 고통스러워 하고 하나님께 도와달라 간청하는 부분이에요. 읽다보니 왕도 저렇게 인간관계에서 힘들구나 나도 힘내보자 생각이 들었어요. 3~4달 되게 신경쓰인 것 있었는데 이번주에 용기내어 정면돌파를 시도했어요. 하고보니 해프닝 수준의 것이었어요. 예를 들어 제가 어려워 하는 대표분들 있는데 대화가 어려울때 있어요. 용기 내어 얘기해보면 그냥 쉽게 풀리거나 하는 그런식입니다.

용기줄 책 골라서 소리내 읽어보세요. 시편은 150장이니 요한복음도 좋고, 서점에 가서 여러분 문제 관한 책이나 이제 시작해도 괜찮아 추천합니다.


봤으면 따라해라. admirer 멋지다 말하는 것을 넘어

Follower 따라하는 이가 됩시다. Doer 같이 일하는 이가 됩시다. 같이 일해야 빨라집니다.


1 어제 죽은이에게 기적인 오늘이다.

2 오늘 할 일에 집중한다.

3 내가 가진 것에 감사후, 원하는 것을 생각한다.

4 어제보다 우리는 더 건강합니다.

5 매 순간 내게 1초라는 선물이 주어진다

내가 원하는 대로 나의 미래를 만들수 있다.

6 고통은 밟고 올라서라는 신의 선물이다.


조회수 5천, 1만 구독자!! 댓글 50개 도와주세요. 여러분 더 건강하세요. 오늘 책 100p이상 읽고 오늘 여러분 보다 두 배 버는 분 만나 배우세요. 스벅 한잔값 멤버쉽 가입하면 최신 배움 공유, 질문 가능합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가장 위대한 일 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