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경험

by cakesoup

고객들의 사용후기를 몇 번씩 읽습니다. 여태껏 모든 후기들을 빠짐없이 몇 번씩 읽었는데요. 그런 데이터로 봤을때 지금 이 후기가 슈어팬티를 가장 평균적으로 평가해주는 후기가 아닌가란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1년여 개발기간을 거쳐 슈어 디터전트를 만들었습니다. 확실히 슈어 디터전트가 세탁을 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저희가 실제 생리혈을 가지고 계속 테스트하며 세제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그 과정에서 원가가 3배나 올랐는데 제품 원가에 타협하지 않고 제품을 생산했습니다. 사실 이 때문에 자금 압박이 조금 있었습니다.​ 어제 회의에서도 슈어 디터전트를 만든 것이 잘한 것이었을까? 혹은 적절한 타이밍이었을까?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했습니다. 마진률이 굉장히 낮은데다가 대량 생산을 해야했기에 자금이 순환되는데 시간이 꽤 오래 걸리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제가 셈이 빠른 사람이었다면 보류했음이 틀림없을거에요. 그렇지만 전 문제해결을 우선으로 생각했고, 그렇게 완성한 세제는 슈어팬티 세탁을 확실히 더 손쉽게 할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더불어 자금 순환의 압박도 같이 왔지만요.ㅎ

그렇게 슈어 디터전트까지 만들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번 사용하고 버리는 일회용 패드만큼은 편할순 없을 거에요. 그렇지만 전 슈어팬티를 세탁하는 노동이 내 몸을 위해 할 수 있는 작은 기쁨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태 수많은 후기를 읽으면서 얻은 결론으로 이것만큼은 약속할 수 있을것 같아요.
첫째, 그날인걸 깜빡 잊을만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주겠다.
둘째, 밤에 잘때 이전과는 다른 편안한 사용자 경험을 하게 해주겠다.
그리고 많은 사용자분들이 슈어팬티를 입고나서 생리통이 완화되었다는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한결같이 이런 이야기를 해주셔서 계속 생각해봤는데요. 이 부분에서 저는 슈어팬티가 그런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일회용 패드가 생리통을 더 심하게 유발시키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었어요.

아직 슈어팬티를 경험해보시지 않으셨다면 이번 29cm 쇼케이스를 통해 꼭 경험 해보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그리고 불편한 점이 있으셨다거나 더 나은 제안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슈어의 미션이 바로 더 나은 일상을 만들어가는 것이니까요.

https://post.29cm.co.kr/8920

keyword
작가의 이전글슈어팬티 29CM에서 쇼케이스를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