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캐나다 노마드 Apr 20. 2024

"캐나다 취업 101" 무료 워크숍을 열어요 [마감]

감사합니다!

신청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적어주신 이메일 주소로 미팅 링크 발송해 드렸습니다.

혹시 못받으신 분이 있으시면 작가에게 제안하기나 댓글을 통해서 알려주세요. 다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브런치 커리어 크리에이터 선정 기념 & 제가 운영하는 카페에 계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겸 제가 브런치에 쓴 글을 바탕으로 캐나다 취업 101 워크숍을 열 예정입니다. 앞으로 기본적인 정보를 다 훑고 나면, 세션당 다섯 분만 초대해서 링크드인, 이력서, 자소서 등을 같이 써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워크숍 내용

캐나다 취업 101은 저의 첫 번째 캐나다 취업 워크숍으로, 캐나다 취업에 관련된 기본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워크숍은 약 30분 정도, 질문/답변을 30분 정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궁금하신 질문을 미리 준비하시면 주어진 시간을 더욱 알차게 활용할 수 있으리라 생각돼요!


● 카페 소개 및 캐나다 노마드 소개 (제 소개 ㅎㅎ)

● 캐나다 비자 동향

● 캐나다 취업에 꼭 필요한 2가지는?

● 캐나다와 한국 취업시장의 가장 큰 차이는?

● 질문 & 답변 시간

● 다음 워크숍 주제 소개


캐나다 취업에 관련된 기본 정보를 모두 알고 계신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으니, 다음 워크숍을 신청해 주세요!


워크숍 신청방법

구글폼 신청: https://forms.gle/kZoJRpsWCj6nJTeC8


구글폼에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선착순 20분께 따로 이메일을 드립니다. 이메일 주소를 공개하기 싫으신 분은 워크숍 신청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신청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워크숍 전날 온라인 줌링크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워크숍을 진행하는 동안 카메라를 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신청 부탁드려요 :)




매거진의 이전글 팀원들이 놀라워하는 한국의 모습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