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0
명
김종민
철학 전공하다가 물리학으로 전공을 바꿨습니다. IT학회와 초과 학기를 해가며 컴퓨터와 통계학을 공부했으며, 현재는 빅데이터 회사에서 인사이트 발굴 및 리서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구독
조정여
12개월 된 아들과 472개월 된 남편을 모시며 살고 있습니다.
구독
푸른국화
요리를 통해 위로받는 직딩. 그래서 위로 한 스푼 얹은 레시피를 전하고 싶습니다. 장래희망은 좀 모자란 할머니로 늙어가는 것입니다. 아직은 가끔 뒷목을 잡습니다.
구독
MoveMoveMove 김병철 안선희
세계여행 중 한인 이민자 30여팀을 인터뷰하고 책 '그래서 나는 한국을 떠났다'를 썼습니다.
구독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구독
이남일 도슨트
이남일 도슨트/ 여행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도슨트 해설 강의, 기고, 방송출연 문의 : 01030364637 monpairsleo@gmail.com
구독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구독
아인잠
아인잠은 독일어로 외롭다는 뜻으로 '고독','자기 자신과 하나되는 사람'이라는 의미가 들어있다. 자기안에서 평온해지는 사람. 외로움과 일상의 감정들을 글로 표현하는 아인잠.
구독
진진
낭만을 품고 제주에 왔다가 큰코 다치는 중. 이 섬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전 기자, 현 주부 겸 알바생.
구독
김은기의 전쟁과 평화
헤비메탈 식스, 플라잉 타이거, 블랙 코브라 등을 점프/챔프에 연재하던 만화가입니다. 평생 밀덕이었기에 지금은 밀리터리 관련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