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보는 XM3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전문 업체 카베이 인사드립니다.
요즈음 '카베이' 라고 하면 '카베이 민경' 이라는 관련검색어가 뜰 만큼 우리 민경 씨가 화제인데요! '장기렌트 비교해 주는 남자(이하 장비남)' 콘텐츠와 함께 민경 씨가 여성 운전자의 눈으로 각종 신차나 화제의 차들을 리뷰해 드리고 있는데, 이게 소소하게 화제입니다.
이번에 카베이 민경이 선보인 콘텐츠는 르노삼성 xm3 시승기입니다!
르노삼성 xm3 시승기의 주인공인 XM3는 쿠페라이크형 SUV로 이미 출시 전부터 핫했습니다. 전면은 SUV, 후면은 세단의 모습을 한 XM3는 유니크함은 물론, 소형차로 볼 수 없을 만큼 뛰어난 공간력을 자랑하는데요. 앞의 이미지가 영락없는 SUV였다면, 지금 민경 씨가 서 있는 후면부는 정말 세단 그 자체인 것 같습니다.
물론 세단의 엉덩이만 높여 놓은 것 아니냐, 애매하다, 하는 평들도 있었지만, 저희 카베이 유튜브 스텝들의 평도 그렇고 실물은 정말 우수한 편이었습니다.
르노삼성 xm3 시승기를 진행하면서 전반적인 평은 XM3 1열 및 XM3 2열 모두 곳곳에 신경 쓴 기색이 여실하다는 거였는데요!
XM3 2열에는 소형차 동급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2열 충전단자, 열선 등이 갖추어져 있었는데요. 사실 소형차의 2열은 사람을 태운다는 느낌보다는 공간 활용을 위해서 존재한다는 느낌이 강했는데, XM3는 2열에도 사람을 태울 때 불편함이 없다는 것이 강점이었습니다.
또한 아무래도 쿠페 형식이라 후면부가 좀 높을 수밖에 없는데, 헤드룸도 충분히 확보한 상태라서 널널했구요. 레그룸도 보시면 민경 씨 키가 167로 작은 키는 아니거든요. 그런데 자리가 저만큼 남는 거 보이시죠? 레그룸도 정말 충분히 확보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화제가 되었던 XM3 실내인데요. 인터페시아 스크린이 굉장히 크죠. 요즘엔 와이드하게도 많이 나오는데, 아무래도 차급이 소형이다 보니 위아래로 길이를 늘려 공간을 더 활용도 있게 사용하려는 게 보입니다. 이렇게 태블릿만 한 사이즈의 화면은 사실 생소한데, 실물로 보니 역시 거거익선이라고, 좋더라구요!
르노삼성 xm3 시승기에서는 트렁크도 다뤘는데요. 167cm 여성이 들어갔을 때 저 정도 공간감이면 상당한 수납 능력인 걸 아시겠죠? 3단 보드로 높낮이도 조절할 수 있으니 더 활용성 있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베이 민경 씨와 함께하는 더 자세한 르노삼성 xm3 시승기는 영상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확실히 사진으로만 보는 거랑 영상을 통해 보는 거랑 XM3 실물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게 아주 색다르더라구요.
르노삼성 xm3 시승기 영상은 해당 포스트 바로 하단 혹은 카베이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핫한 차량도 초기비용 없이, 누구보다 빠르고 쉽게 만나는 법, 신차장기렌트! XM3 장기렌트도 이제는 헤매지 마시고 카베이와 함께 만나 보세요.
다음번에 르노삼성 xm3 시승기를 잇는, 더 좋은 콘텐츠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