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N라인광고 귀신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쏘나타N라인 광고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지난 12일에 출시되었고, 쏘나타N라인광고를 보고 놀라신 분들이 꽤 많이 계신답니다.
그 이유는 귀신이 등장했기때문인데요, 현대자동차에서 만든 광고에 귀신이 나올것이라 생각지도 못한 분들이 많았기때문에 이슈화가 되었고, 이렇게 만든 이유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아
오늘 이 시간 쏘나타N라인광고 해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쏘나타N라인은 센슈어스 스포티니스를 바탕으로 완성된 디자인에 고성능 감성을 덧입힌 모델인데요, 전면부는 전용 파라메트릭 쥬얼 패턴 그릴, 차량의 스탠스를 잡아주면서 스포티함을 강조하는 프론트 윙, 그리고 정체성을 부여해줄 엠블럼을 적용시켰습니다.
측면부는 전용 19인치 알로이 휠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차체를 한껏 낮아보이게 해주는 사이드실이 안정적인 자세를 연출해주고 있지요.
후면부의 경우 블랙 하이그로시 포인트 컬러로 돋보이는 범퍼 하단부와 듀얼 트윈팁머플러,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스포일러가 조화를 이뤄 고성능 이미지를 강조해주고 있습니다.
실내 디자인은 다크 그레이와 레드 스티치 포인트가 적용돼 N라인만의 스포티함을 강조하고, 시트와 스티어링 휠에 각인된 N로고, 1열 전용 버킷시트가 장착돼 운전자를 중심으로 역동적인 실내 공간을 구현했다고 하지요.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쏘나타N라인 광고에 귀신이 등장하게된 이유에 대해 설명드려볼텐데요, 분명 차량의 성능과 관련이 있었을텐데, 무엇과 연관이 있었던걸까요??
바로 제로백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아래에서 더 자세한 설명을 드리도록 할텐데요,
이 밑으로는 광고내용을 보여드릴것이기때문에 많이 무서워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빠르게 넘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출시된 쏘나타N라인은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데에 얼마나 걸리느냐를 뜻하는 제로백이 6.5초입니다.
아주 빠르게 속도가 올라가는 차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론치컨트롤 기술을 강조하기 위해 귀신을 등장시킨것이고, 한순간에 차에서 이탈당하는 모습을 보여준거랍니다.
바로 이 장면이 이탈장면인데요, 운전자의 옆좌석에 앉았다가 출발과 동시에 빠져나가게 되었지요.
관련한 영상을 총 4편 게재했는데, 올린지 6일만에 누적 조회수가 340만회를 넘는 폭발적인 반응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미 한번쯤은 보셨지 않을까 싶은데요, 현대자동차가 쏘나타N라인광고를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이제는 이해가되시나요??
오늘 들려드린 이야기로 의문점이 풀리셨기를 바라며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장기렌트나 리스로 쏘나타N라인을 이용해보실거라면 업체별 비교견적으로 만족스러운 계약을 이뤄드리는 카베이에 연락해보시고, 행복한 카라이프를 보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