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베이 Mar 02. 2022

개인사업자 차량구매 절대 하지마세요!!

개인사업자 차량구매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어제 잘 쉬셨나요?? 오늘이 월요일 같은

그런 느낌이 참 많이 드네요..하하

퇴근 시간 얼마 남지 않았으니 조금 더 힘내시고

퇴근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개인사업자차량구매 입니다.

왜 차량구매를 하지말라고 말씀드리는지, 꿀팁, 혜택 등

내용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사업자 차량구매


현재 많은 분들이 장기렌트라는 상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유가 있을테지만, 제일 큰 부분은 바로 금액적인 부분이겠죠. 그 중에서는 사업자분들의 경우 비용처리, 절세 등의 이유로 많은 문의를 주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왜 차량구매는 안되는 것인지, 장기렌트를 이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인지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사업자 차량구매를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역시 비용이겠죠. 다들 아시다싶이, 대부분의 분들은 차량을 구매하게 되면 일부 금액을 선납금으로 납부하고, 나머지 금액을 할부로 이용하게 됩니다. 매달 할부 원금에 이자, 보험료, 각종 세금, 차량 관리까지 전부 일일히 신경써야하며, 그 금액은 생각보다 부담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개인사업자 장기렌트를 이용하게 된다면 이 단점들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 차량구매


개인사업자 장기렌트의 경우 심사 결과에 따라 초기비용이 전혀 없는 무보증으로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장기렌트의 월 렌탈료는 차량 대금, 각종 세금, 보험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주유비용을 제외한다면 추가로 드는 금액 없이 간편하게 신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고가 나더라도 보험료의 할증이나 이력이 남지 않고, 차량 관리 역시 옵션을 추가한다면 신경쓸 것 없이 관리가 가능한데요. 여기에 장기렌트는 할부와 다르게 신용에 영향이 없고, 사업자 분들의 경우 월 렌탈료는 모든 비용 처리가 가능하며, 연간 최대 1,500만원까지 절세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 차량구매


현재 장기렌트 업체들은 수많은 곳이 있습니다. 내가 저렴한 금액대로 견적을 받았지만, 여러분들이 모르는 것 중 하나는 사실상 표면적으로만 저렴하다는 점인데요. 차량 유지 관리나 비용절감, 취등록세 등등의 내용은 어느 업체든 동일한 내용일 수 있지만, 연 주행거리, 중도해지 위약금률, 차량 감가 적용 유무는 렌탈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나에게 맞는 합리적인 견적으로 차량을 이용하려면 비교를 해봐야 합니다.


물론 최저가로 이용하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그만큼 본인 상황에 맞는 최적의 견적을 찾아서 장기렌트 서비스와 장단점을 파악해 이용할 수 있다면 좋겠죠. 그래서 저희 카베이가 존재하는 것입니다. 카베이는 약 20여개 협력 업체들을 대상으로 고객님 상황에 맞는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견적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딱 한 번의 상담으로 여러 업체들의 견적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한 것은 물론이고 시간 절약도 되는데요. 본인이 개인사업자 장기렌트로 이용할것인지, 개인, 법인 아니면 리스를 이용하는지 등에 따라 최적의 견적을 받을 수 있는 업체들도 결국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부분은 카베이를 통해 편하게 상담받으시라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요즘 같이 신차를 구매하려고 해도, 장기렌트나 리스를 하려고 해도 반도체 수급 문제로 출고 대기가 굉장히 오래걸리는 상황입니다. 카베이는 이런 문제를 조금이라도 해결할 수 있도록 매일 즉시출고 차량이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즉시출고 차량 재고 리스트를 오픈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차량이 있는지 부터, 렌탈사별로 남아있는 리스트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거나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카베이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카베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베이 무료견적 바로가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