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70 EV 출시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날씨가 이제는 정말
봄이 다가오는 것 같네요. 굉장히 따뜻합니다.
다들 오늘만 일하면 주말이 찾아오니 조금만 힘내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바로 #GV70EV출시일 입니다.
사전예약 시작한 GV70 EV 가격, 공개된 정보 등 다양한 내용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제네시스에서는 2월 24일, GV70 전동화 모델의 주요 사양과 가격을 공개하고 사전계약을 시작했습니다. GV70 EV는 제네시스 중형 럭셔리 전동화 SUV 차량으로 배터리의 이상적인 배치와 서스펜션 튜닝 등을 통해 기존 내연기관 모델의 고급스러운 주행감은 유지하면서 빠르고 강력한 전기차의 특성을 최적화 시켰는데요. 동력성능과 전기차 특화 신기술에 고급 편의사양까지 대거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GV70 EV 외장의 전면부 그릴은 공기역학적 효율을 고려한 전기차 전용 G-매트릭스 패턴으로 제네시스 고유의 전기차 이미지를 표현했는데요. 그릴 상단에 위치한 충전구는 닫았을 때 충전구의 경계가 드러나지 않아 그릴의 일부처럼 보인다고 합니다. 후면부는 넓고 간결한 수평 형태의 범퍼를 배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스키드 플레이트를 통해 모던한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휠은 전동화 모델 전용 19인치와 20인치 휠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고 하네요. 외장 색상은 카디프 그린, 카본 메탈, 우유니 화이트 등 총 11종, 내장은 파인 그로브 투톤, 글레이셔 화이트 투톤, 블랙 모노 등 3종이 있습니다.
실내는 센터 터널을 낮추고 차체 바닥 두께를 최소화해 거주성을 개선했으며, 후륜 전동화 시스템 높이를 최소화 하면서 내연기관과 동등한 수준의 2열 공간을 확보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503L 트렁크와 22L 프렁크 용량으로 동급 대비 우수한 적재 공간을 갖추었고, 전동화 모델 전용 GUI를 적용한 12.3인치 클러스터가 하이테크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GV70 EV는 AWD 단일 모델로 운영되는데요. 최대출력160kW, 최대토크 350Nm 힘을 발휘하는 모터를 전륜과 후륜에 각각 적용했는데요. 1뢰 충전 시 최대 주행가능 거리는 400km이며, 350kW급 초급속 충전시 18만에 배터리 용량이 80%까지 충전 가능하다고 합니다. GV70 EV는 브랜드 최초 e-터레인 모드가 장착됐는데요. 모터를 활용해 운전자가 도로 노면 상태에 따라 눈길과 모래길, 진흙탕길 모드를 선택하면 이에 맞춰 구동력을 분배해 혐로에서 안정적인 주행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여기에 운전자 성향에 따라 브레이크 제동감을 조절할 수 있는 브레이크 모드도 탑재해 브레이크 모드 컴포트에서 스포츠로 변경하면 일상 주행 구간에서 더욱 민첩한 제동 성능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차량 측면 충돌 발생 시 운전석과 동승석 승객 간 충돌에 의한 상해를 줄여주는 앞좌석 센터 사이드 에어백을 기본으로 장착했다고 하네요.
GV70 EV는 정숙성 확보르 위해 능동형 소음제어 기술을 적용해 실내 소음을 획기적으로 낮추었으며, 전방 카메라와 내비게이션 정보를 활용해 노면 정보를 미리 인지함으로써 서스펜션의 감쇠력을 제어하는 전자제어 서스펜션을 기본으로 탑재했다고 합니다. 여기에 차량 선회 시 제동력과 모터의 구동력을 이용, 각 바퀴에 토크를 최적 분배하는 다이나믹 토크 백터링 적용으로 승차감이 향상됐다고 합니다. 또한 전방 교통 흐름과 운전자 감속 패턴 및 내비게이션 정보를 활용해 회생 제동량을 자동 조저르, 전비 향상을 돕는 스마트 회생 시스템 2.0과 일반적인 주행 상황에서 가속 페달만을 사용해 가속, 감속, 정차할 수 있는 모드 등 전기차 전용 사양으로 주행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GV70 EV는 최첨단 안전,편의 사양도 대거 탑재됐는데요. 전방 충돌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지능형 속도 제한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고속도로 주행 보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등을 적용해 운전 편의성은 물론 안전성을 강화 했습니다. 이 외에도 디지털키, 헤드업 디스플레이,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운전석/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 등을 통해 편의성도 높였다고 하네요.
제네시스 GV70 EV의 출시일은 이번 달 중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판매 금액은 7,332만원이라고 합니다.
자, 이렇게해서 제네시스 GV70 EV 출시일, 정보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다들 도움이 되셨나요?? 아시다싶이 현재 반도체 수급 문제 등으로 인해 차량을 이용하고 싶어도 이용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뿐만 아니라 전기차를 구매할때 제일 중요하게 작용하는 전기차 보조금도 올해부터 줄어들었기 때문에 차량가가 높으면 높을수록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 역시 줄어들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안내해드리는 꿀팁! 바로 GV70 EV 장기렌트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구매하는 방법은 일부 금액을 선납금으로 납부하고 나머지 금액을 할부로 이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추천드리지 않는 방법인데요. 왜냐, 결국 이 할부는 빚이기 때문입니다. 신용에도 영향이 가며, 매달 할부 원금에 이자, 각종 세금, 보험료 등 차량 관리까지 전부 알아서 해야하고 금액도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죠. 특히 사고가 난다고 하면 전기차는 일반 내연기관 차량에 비해 수리비도 비싸지기 때문에 더욱 부담이 갈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GV70 EV 장기렌트를 활용한다면 이 금액적인 부담을 확 낮춰줄 수 있습니다. 애초에 장기렌트의 월 대여료 구성은 차량 대금에 각종 세금과 보험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월 렌탈료 납부로 차량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여기에 사고가 나더라도 보험료 할증이나 이력이 남지 않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기차 보조금도 동일하게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할부로 이용을 했을때보다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시기 내가 차량을 이용하고 싶다고 하더라도 출고 대기가 미친듯이 길어졌기 때문에 포기하시는 분들도 그만큼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카베이로 문의주신다면 즉시출고 차량이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26개 렌탈사에 있는 전 차종 리스트를 업데이트하고 있기 때문에 궁금한게 있거나 관심이 있다면 원하는 차종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장기렌트 시장은 굉장히 포화상태 입니다. 이 수많은 업체들 사이에서 내 상황에 맞는 저렴하고 합리적인 견적으로 신차를 이용하기란 어려운데요. 카베이는 약 20여개 렌탈사를 대상으로 고객님 상황에 맞는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견적 받을 수 있게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딱 한 번의 상담으로 여러 업체들의 견적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한 것은 물론이고 시간 절약도 되는데요. GV70 EV 부터 다른 전기차, 내연기관 차량이 궁금한 분들이라면,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카베이로 상담문의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