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지 큰일났다" 2천만원대 구매 가능한 국산SUV

현대자동차 투싼 8월 할인 프로모션

by 카디파인
Hyundai-Tucson-August-Discount-Promotion-4.jpg 현대차 투싼 실내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준중형 SUV 시장의 대표 주자 투싼에 8월 한정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한다. 최대 280만 원의 혜택을 더해, 1.6 가솔린 터보 모던 트림을 2,50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파격적인 조건이 마련됐다.


이는 기아 스포티지와의 경쟁을 염두에 둔 현대차의 전략이자, 여름 휴가철 패밀리카 수요를 선점하기 위한 행보다.


재고 할인과 트레이드-인 중복 적용

Hyundai-Tucson-August-Discount-Promotion-1.jpg 현대차 투싼 /사진=현대자동차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조건을 중복해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올해 3월 이전 생산된 재고 차량을 선택하면 기본 100만 원 할인이 제공된다.


여기에 기존 차량을 현대 인증중고차에 매각하고 신차를 구입하는 고객은 50만 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재고 할인과 트레이드-인을 합하면 기본 150만 원 절감 효과가 발생한다.


다양한 이벤트 혜택 총정리

Hyundai-Tucson-August-Discount-Promotion-3.jpg 현대차 투싼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차는 SUV 고객을 위한 'Welcome Back 이벤트'를 통해 30만 원을 추가 지원하며, 제휴 프로그램인 베네피아에서는 1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으로 40만 원, 블루 세이브-오토 서비스로 30만 원, 전시차 구매 시 20만 원까지 적용된다. 이 혜택들을 모두 조합하면 최대 280만 원까지 절약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2,848만 원에 책정된 1.6 가솔린 터보 모던 트림은 실구매가 2,500만 원대에 진입한다.


더 뉴 투싼의 차체와 파워트레인

Hyundai-Tucson-August-Discount-Promotion-2.jpg 현대차 투싼 /사진=현대자동차


투싼은 전장 4,640mm, 전폭 1,865mm, 전고 1,665mm, 휠베이스 2,755mm로 균형 잡힌 비율을 갖춘 준중형 SUV다. 파워트레인은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최고출력 180마력의 1.6 가솔린 터보 ▲강력한 42.5kg·m 토크를 제공하는 2.0 디젤 ▲총출력 235마력과 리터당 16.2km의 뛰어난 연비를 자랑하는 1.6 터보 하이브리드 모델이 마련돼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디자인과 실내 경쟁력

Hyundai-Tucson-August-Discount-Promotion-5.jpg 현대차 투싼 실내 /사진=현대자동차


투싼은 현대차의 '파라메트릭 다이내믹스' 디자인 언어를 계승해 미래지향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구현한다. 기아 스포티지가 강인함을 강조한다면, 투싼은 정교하고 하이테크한 매력으로 차별화된다.


실내는 12.3인치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전자식 변속 칼럼을 적용해 넓고 깔끔한 공간을 제공한다. 스포티한 감각을 더한 N 라인 트림까지 선택할 수 있어 젊은 소비자층에도 매력적이다.


현대차 투싼은 이미 검증된 상품성과 높은 완성도로 준중형 SUV 시장을 이끌어온 모델이다.


여기에 8월 한정으로 제공되는 최대 280만 원 할인 혜택이 더해지며, 합리적인 가격에 디자인·연비·공간을 모두 갖춘 패밀리 SUV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자동차 에어컨 냄새" 이렇게 잡으면 완벽 제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