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드고릴라 Dec 28. 2018

2018년 최고의 신규 신용카드 TOP 5

카드고릴라 총결산



CAGO Awards ‘2018 신규카드’ 상 영예의 수상자는..?

TOP 5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신규카드 여러분, 수상소감 한 말씀 부탁 드립니다.


올해 신규카드가 정말 많이 출시됐는데,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니 너무나 감격스럽습니다..! 안녕하세요, 모든(All) 곳에서 다~ 할인(Discount)해주는 DA@카드의 정석입니다. 아, 자기소개가 독특하다고요? 제 이름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아서요. “내가 1위 다~” 이제 기억에 뙇! 남으시겠죠??


저는 ‘쉽고 편하면서 실속있는’ 카드예요! 실적, 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8% 기본할인이 되거든요. 거기 약간 아쉬워하시는 분들, 잠깐만요. ‘생활’업종에서는 1.3% 할인된다는 거. 교통, 음식점은 물론 편의점/슈퍼, 병원/약국에 화장품, 해외/항공사/면세점까지… 솔직히 이정도면 그냥 다 생활업종 아닌가요ㅋㅋ 아! 공항라운지도 연 2회나 갈 수 있어요. 발급받고 바로 그 주에 라운지 갔다는 인증후기 짱짱 많음><


>  DA@카드의 정석,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무려 2위라니!!! 영광스럽네요ㅠㅠㅠㅠ 딥오일인 제가 두 번째 딥 시리즈입니다. 선발주자인 딥드림(Deep Dream)이 엄청난 흥행기록을 세워서 솔직히 좀 부담스럽기도 했는데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깊-은 주유혜택을 소비자분들께서 한눈에 알아봐 주신 것 같아요..S2


2위 비결이요? 아무래도 소비자분들의 안목이죠. 주유혜택을 리터당 할인/적립이 아니라 퍼센트(%)로 제공하는 건 저, 딥오일밖에 없으니까요! (뿌듯) 4대 정유사 중 늘 가는 곳을 선택해서 주유금액의 10%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어요. 자차보유러에게 꼭 필요한 정비소/주차장 10% 할인도 있고요. 주유특화카드니까 주유할인만 있다? 무슨 그런 섭섭한 말씀을. 편의점, 커피, 택시, 영화 할인 탑재는 기본!


> 딥오일(Deep Oil),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3위는 마일리지카드계의 떠오르는 샛별! 요새 가장 핫하고 힙한 알짜카드! SC 플러스마일카드! 네, 그게 바로 접니다. (..) 너무 자뻑처럼 느껴진다고요? 하지만 순위가 증명하죠. TOP 5 안에 든 유일한 마일리지카드니까요:) 요새 발급 문의가 엄청 늘었다고 들었어요. 여행족 여러분, 내년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가성비 좋은 마일리지카드 찾는 분들이 많이 쓰고 계세요. 실적, 한도 없이 1천원당 1~1.3마일리지 기본적립,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3~3.5마일까지 적립. (이 혜택 실화냐) 특별적립 사용처 정해져있는 그런 귀찮은 카드 아니에요 저;) 요새 트렌드인 ‘라운지키’까지 탑재해서 라운지 연 6회 이용도 가능하다구요. 중요한 건, 이 모든 혜택을 연회비 4만원대에 누릴 수 있다는 것!! ‘괜찮은데..?’ 하는 생각이 든 고객님, 커몽커몽~~


> SC 플러스마일카드,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카드의 정석을 만들어가는 우리카드”의 시작을 연, 카드의 정석 포인트입니다. 제가 4위에 올랐네요! TOP 5 안에 저희 시리즈가 무려 3개라니.. (앗 스포 죄송) 시리즈의 리더(?)로서 너무나 뿌듯하고 자랑스럽습니다. 다소 어깨가 무거운 애칭(‘사장님 카드’)에 걸맞게 앞으로도 좋은 혜택 약속 드립니다.


대세는 포인트 적립형 카드! 포인트 챡챡 쌓는 재미+현금화로 꽁돈 생긴 느낌. (캬-) 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0.8% 기본적립은 물론, 자주 이용하는 곳에서는 당연히 더 적립됩니다. 해외/주유/쇼핑 1%, 커피/영화 3%, 교통/통신 5%! 아, 엄지족에게 크게 어필한 중요한 혜택을 말씀드려야죠!! 바로 간편결제 3% ‘추가’적립★ 쓱- 편하게 간편결제 하다보면 “어느새 포인트가 이만큼?!” 소리 절로 나오실 거예요ㅎㅎ


> 카드의 정석 POINT,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네, 약간의 스포가 있었지만 무슨 카드인지는 모르셨죠?! 소개 올립니다. 5위 D4@카드의 정석입니다>< 형제카드(?) DA@카드의 정석의 자기소개를 보셨으니까 이제 제 혜택도 짐작이 가실 거예요. 맞습니다. ‘4대업종’에서 집중적으로! 할인되는 아주아주 매력덩어리 카드예요..S2


일단 4대업종을 말씀드려야겠네요. 커피! 교통! 편의점! 영화! 꼭 필요한 혜택만 모은 느낌이 파박. ‘커피 할인의 앞자리를 바꿨기’ 때문에 카페인러버님들께서 아주 좋아해주셨어요. 할인율은 55%, 약속 많은 연말시즌에는 한도가 무려 22,000원! 또 하나의 매력포인트는 재밌는 할인율이랍니다. 교통 33%, 편의점 11%, 영화 5,500원- 기억하기 참 쉽죠잉? (언제적 개그냐) 다 이용하면 한달에 최대 36,300원 할인된다구요♥


> D4@카드의 정석,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2018 총결산! 올해의 카드 + 트렌드


작가의 이전글 2018년 최고의 인기 체크카드 TOP 10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