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롯데카드, MLB구단 디자인 입힌 한정판 신용카드 출시

by 카드고릴라
blog_card_636.jpg


롯데카드가 미국 메이저리그 베이스볼(MLB)과 협업해 한정판 ‘LIKIT X MLB 스페셜 에디션' LIKIT 카드를 출시했다.


card_636_1.jpg LIKIT 스페셜 에디션


신용카드 4종, 체크카드 2종, 웨어러블 4종, 기프트카드(10만 원권) 6종으로 구성했으며, 2020년 2월까지 발급할 수 있다. 각 상품에는 MLB 구단 심볼과 유니폼을 활용한 디자인을 입혔다.


협업의 베이스가 된 신용카드는 롯데카드의 영 브랜드 상품인 LIKIT 시리즈다. 선호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즐거움을 찾는 트렌드와 디지털에 익숙한 20~30대 고객 특성을 반영했다. 여기서 LIKIT은 ‘I LIKE IT(아이 라이크 잇)'의 축약이다.


현재까지 출시된 LIKIT 시리즈는 LKIT FUN, LIKIT ALL, LIKIT ON 등 3종의 신용카드와 LIKIT ALL, LIKIT ON 등 2종의 체크카드가 있다.


LKIT FUN 신용카드는 카페, 영화, 온라인쇼핑, 대중교통 등 트렌디한 소비자에게 어울리는 혜택을 담았고, LIKIT ALL 신용카드는 전월 실적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혜택을 받는다. LIKIT ON 신용카드는 모바일과 온라인에 특화한 카드다. 온라인 쇼핑 영역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card_636_2.jpg LIKIT 체크 스페셜 에디션


롯데카드는 이번 한정판 카드 출시와 함께 MLB 관련 디자인 상품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LIKIT X MLB 스페셜 에디션' 이벤트에 응모하면 2020년 MLB LA다저스(LA Dodgers) 개막시리즈 관람 및 LA 투어 기회가 주어진다. 행사 기간 내 LKIT 신용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한다.


누적 이용 금액 1만 원당 이벤트 응모 쿠폰인 `라이킷볼(LIKIT Ball)` 1개를 받고, 이벤트 종료일까지 획득한 라이킷볼 개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라이킷볼은 월 이용 금액에 따라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다. 월 이용 금액 8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 시 보유한 라이킷볼의 2배, 100만 원 이상 120만 원 미만 시 3배, 120만 원 이상이면 4배가 적용된다.


예를 들어, 10월 이용 금액이 90만 원이면 `금액 기준`에 따른 라이킷볼 90개에 `월 이용 금액`에 따른 2배가 적용되어 총 180개의 라이킷볼을 얻는다. 라이킷볼 개수 및 보유 순위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ard_636_3.jpg 기프트카드 스페셜 에디션


월별 LIKIT 신용카드 상위 이용자 50명은 '월간 MVP` 경품을 받는다. 10월엔 `MLB 캠핑용품`, 11월엔 `뉴에라 야구모자와 캡 캐리어`, 12월엔 `MLB 스페셜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11월 30일까지 LIKIT 체크카드로 10만 원 이상 이용 후 응모한 회원 중 500명을 추첨해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브런치아이콘_150x150.png

유용한 카드 상식, 카드고릴라 친구추가하고 카카오톡으로편하게 받아보세요!




bn_blog_랭킹bottom_1_1.jpg

▶ 실시간 인기 신용카드 순위 보러가기 >>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 한눈에 보는 11월 금융이슈! 이번 달 당신에게 필요한 카드는?


▶ 연말정산 미리보기: 올해 바뀐 소득·세액공제 항목은?


▶ 롯데카드를 고민하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혜택 별 ONE PICK





keyword
작가의 이전글2020 연말정산 대비 중간점검 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