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드고릴라 Nov 19. 2019

롯데카드, MLB구단 디자인 입힌 한정판 신용카드 출시


롯데카드가 미국 메이저리그 베이스볼(MLB)과 협업해 한정판 ‘LIKIT X MLB 스페셜 에디션' LIKIT 카드를 출시했다.


LIKIT 스페셜 에디션


신용카드 4종, 체크카드 2종, 웨어러블 4종, 기프트카드(10만 원권) 6종으로 구성했으며, 2020년 2월까지 발급할 수 있다. 각 상품에는 MLB 구단 심볼과 유니폼을 활용한 디자인을 입혔다.


협업의 베이스가 된 신용카드는 롯데카드의 영 브랜드 상품인 LIKIT 시리즈다. 선호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즐거움을 찾는 트렌드와 디지털에 익숙한 20~30대 고객 특성을 반영했다. 여기서 LIKIT은 ‘I LIKE IT(아이 라이크 잇)'의 축약이다.


현재까지 출시된 LIKIT 시리즈는 LKIT FUN, LIKIT ALL, LIKIT ON 등 3종의 신용카드와 LIKIT ALL, LIKIT ON 등 2종의 체크카드가 있다.


LKIT FUN 신용카드는 카페, 영화, 온라인쇼핑, 대중교통 등 트렌디한 소비자에게 어울리는 혜택을 담았고, LIKIT ALL 신용카드는 전월 실적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혜택을 받는다. LIKIT ON 신용카드는 모바일과 온라인에 특화한 카드다. 온라인 쇼핑 영역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LIKIT 체크 스페셜 에디션


롯데카드는 이번 한정판 카드 출시와 함께 MLB 관련 디자인 상품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LIKIT X MLB 스페셜 에디션' 이벤트에 응모하면 2020년 MLB LA다저스(LA Dodgers) 개막시리즈 관람 및 LA 투어 기회가 주어진다. 행사 기간 내 LKIT 신용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한다.


누적 이용 금액 1만 원당 이벤트 응모 쿠폰인 `라이킷볼(LIKIT Ball)` 1개를 받고, 이벤트 종료일까지 획득한 라이킷볼 개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라이킷볼은 월 이용 금액에 따라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다. 월 이용 금액 8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 시 보유한 라이킷볼의 2배, 100만 원 이상 120만 원 미만 시 3배, 120만 원 이상이면 4배가 적용된다.


예를 들어, 10월 이용 금액이 90만 원이면 `금액 기준`에 따른 라이킷볼 90개에 `월 이용 금액`에 따른 2배가 적용되어 총 180개의 라이킷볼을 얻는다. 라이킷볼 개수 및 보유 순위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 스페셜 에디션


월별 LIKIT 신용카드 상위 이용자 50명은 '월간 MVP` 경품을 받는다. 10월엔 `MLB 캠핑용품`, 11월엔 `뉴에라 야구모자와 캡 캐리어`, 12월엔 `MLB 스페셜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11월 30일까지 LIKIT 체크카드로 10만 원 이상 이용 후 응모한 회원 중 500명을 추첨해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유용한 카드 상식, 카드고릴라 친구추가하고 카카오톡으로편하게 받아보세요!




▶ 실시간 인기 신용카드 순위 보러가기 >>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 한눈에 보는 11월 금융이슈! 이번 달 당신에게 필요한 카드는?


▶ 연말정산 미리보기: 올해 바뀐 소득·세액공제 항목은?


▶ 롯데카드를 고민하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혜택 별 ONE PICK





작가의 이전글 2020 연말정산 대비 중간점검 하는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