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SNS 활동이 여러분 자신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취준생이라면 취업에, 직장인이라면 커리어관리에, 경영자라면 기업경영에, 브랜딩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기업 브랜딩이나 퍼스널 브랜딩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예전에는 반대의견이 꽤 많았는데요.
이제는 그 반대로 SNS활동이 도움이 된다는 찬성의견이 더 높습니다.
그런데 SNS매체관리는 잘 하고 계신지 물어보면 어떨까요?!
고개를 갸우뚱 거리시죠?!?!?!?!ㅎ
여러분은 SNS 잘 관리하고 계시나요^^
사실 저부터 반성하면서 SNS매체별 종류와 특성을 한 번 살펴봤습니다.
사용하는 SNS가 텍스트 중심이냐, 이미지 중심이냐, 동영상 중심이냐에 따라 매체 종류나 특성도 다 다른데요. SNS매체의 기본을 이해하고 좀 더 적극적으로 활용해보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자극이 되리라 믿습니다.
내용:
SNS 활동이 ‘경력관리와 퍼스널 브랜딩’에도 도움이 될까?
SNS의 종류와 특성
A type. 텍스트 중심의 플랫폼
1)트위터의 특성과 필요성
2)블로그의 특성과 필요성
2)브런치의 특성과 필요성
B type. 이미지 중심의 플랫폼
1)페이스북의 특성과 필요성
2)인스타그램의 특성과 필요성
3)네이버 밴드의 특성과 필요성
C type. 동영상 중심의 플랫폼
1)유튜브의 특성과 필요성
2)틱톡의 특성과 필요성
마케팅과 브랜딩을 위한 최고의 도구?!
주요 브랜드 미디어채널, 플랫폼 기반 전략...
#SNS종류 #SNS특성 #SNS매체별특성 #나를알리는법 #나를알리는방법 #퍼스널브랜딩방법 #퍼스널브랜딩하는법 #브랜드홍보전략 #퍼스널브랜드 #홍보하는법 #SNS #SNS관리 #SNS활동 #SNS활용 #SNS홍보 #SNS마케팅 #SNS브랜딩 #SNS활용법 #SNS활용전략 #취업특강 #진로특강 #직무특강 #마케팅특강 #추천강사 #커리어코치 #정철상
✔커리어코치 정철상은...
20여년의 MBTI강사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인재개발연구소 대표로 대구대, 나사렛대 취업전담교수를 거쳐 대학, 기업, 기관 등 연간 200여 회 강연을 하고 있다. 《대한민국 진로백서》, 《서른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 《아보카도 심리학》 등의 다수 도서를 집필했다. 대한민국의 진로방향을 제시하며 언론과 네티즌으로부터 ‘젊은이들의 무릎팍도사’라는 닉네임을 얻었으며 ‘정교수의 인생수업’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대한민국의 진로성숙도를 높이기 위해 맹렬히 활동하고 있다.
✔교육/상담문의처
이메일 career@careernote.co.kr
취업진로지도전문가교육 https://careernote.co.kr/notice/1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