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성욱 팀장 Jun 02. 2023

올 해 첫 콩국수

지난주 이번주 집안일로 두번의 휴가를 냈습니다.


오늘 휴가 후 여러 일들이 마무리 되고 심신이 지친 상태로 먹은 올해 첫 콩국수...

참 먹을때는 맛있었는데 지쳐서인지 소화가 안되네요.


다음번엔 속시원히 소화가 되길ㅎ


오늘은 지쳐서인지 외부에서 집에 오자마자 7시에 기절했습니다.

그래서인지 11시쯤 깨서 새벽에 방황하고 있네요.-_-;

다행히 컨디션은 다시 올라온거 같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신경 써야할 일들이 훨씬 많아지는거 같습니다


10대때는 대학과 공부만 신경쓰면 됐고...

20대때는 군대, 동아리, 진로와 취업, 관계가 추가가 됐고.

30대부터는 직장, 가족이 추가가 되고.

40대부터는 삶과 내 어깨 짐들이 더 크게 다가오는거 같네요.


암턴.힘을 내어서

내일부터 다시 열심한 일상속으로 부딪히며 고고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제 밝혀도 될거 같아.. 공유를.. 살짝.(설마 이 시점에 엎어지진 않겠죠)


이번달 취업포털 사람인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게스트로 초대됐습니다.


첫.. 유튜브 타 채널 나들이네요.

부디 인상깊은 토크를 준비하며 아잣ㅎㅎ


너무 정신이 없어 그간 글쓰기에 소홀했던 저를 반성하며 근황 끄적!!!



매거진의 이전글 오랜만에 조금 한가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