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하는 기획자 @writing.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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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이 없는 광고 베리에이션 + 기발한 소재로 이미 화제가 되고 있는 풀리오의 마케팅!
이번 추석 명절에도 어김없이 돌아온 광고 장인 풀리오의 카피 & 광고를 모아봤어요.
: 똑같은 ‘추석선물대전 55% 할인'이라는 내용을 바탕으로
- 광고 모델을 포함한 이미지도 만들어보고
- 할인율을 카피 첫 머리에 강조도 해 보면서
다양하게 텍스트 + 이미지 테스트를 해 보는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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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석 맞이 할인을 강조한 카피 2종
목어깨 / 종아리 마사지기로 이미지 베리에이션도 하고
“100% 무료배송”을 카피 내용에 넣었을 때
얼마나 구매 전환 효과가 높아지는지 테스트하기 딱 좋아보이는 소재에요.
2. 시즈널 이슈 적극 활용
추석이 떠오르는 배경 이미지 + 효녀 + 추석 특가 등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소구점을 잡아서
자녀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게 만드는,, 광고의 장인
: 위 네이버 / 아래 카카오 광고 소재를 캡쳐했어요.
거의 똑같은 카피를 활용했지만
카피에서 강조하는 포인트가 조금씩 달라지고
다른 이미지를 활용해보며 소재 최적화를 한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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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감사합니다 “ “ 죄송합니다 “
대화하는 듯한 카피가 더 눈에 띄는 건 기분 탓일까요?
카카오톡 채팅방 광고라 대화형 카피가 더 잘 어울리는 것일지
이유는 알 수 없지만 . . 괜히 한번 더 클릭하게 되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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