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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취급 주의 Oct 13. 2021

탄소 중립의 짜릿한 미래  

탄소 중립으로 가는 길: 짜릿한 미래?


지난 3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기존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그들의 성공적인 역사였던 내연 기관이 도로의 끝에 가까워지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따. 


2021년 초 이러한 추세는 GM(조건부로 2035년), Ford of Europe(2030년) 및 재규어(2030년)는 목표 시점을 정해서 무공해 자동차(ZEV)만 판매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증가하는 정치적 자본이 ZEV를 충족하기 위해 지향되는 점을 감안할 때 더 많은 회사들의 발표가 예상됩니다.

파리 기후 회의(COP21)에서 합의된 야심찬 기후 목표는 현실화 시점이 가까와졌습니다. 


이 추세는 파괴적인 캘리포니아 2020 산불의 영향으로 더욱 강화되었으며,

물론 전 세계적으로 COVID-19 전염병의 치명적인 영향으로 소비자들은 이제

도로 교통량이 적어지면 공기가 깨끗하고 거리가 안전해진다는 이점을 경험했으며

더 대담한 기후변화를 막기위한 규제가 장기적으로 점점 강력해지도록 정치적 영향력을 유권자로서 행사하게 되었습니다. 

소비자의 이동성 행동에 영향을 미칠 기후 조치는 OEM 자체 명령 ZEV 목표를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자동차 산업이 증가하는 추세에 대처하는 데 상대적으로 더디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ZEV 차량을 수용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기후 압력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변화가 그들의 레거시 운영에 가져올 수 있는 격변을 인지했습니다. 라는 말이 아니다.

선별된 선도적인 제조업체들이 소위 말하는

"연결/자율/공유/전기"(CASE) 패러다임,

수많은 새로운 모빌리티 스타트업.

자, 드디어 확립된 자동차 산업의 시대가 도래한 걸까요? 그리고 이번에는 업계 및 수많은 이해 관계자가 미래 모빌리티를 위한 강력한 새로운 성장 스토리를 열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의존 대신 전기 및/또는 자율주행차(EV/AV) 기반 산업 내연기관(ICE) 탄소 중립을 위한 드라이브와 관련 이동성 전기화는 광범위한 기술 및 이해 관계자에 걸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열어줄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EV 전환은 잠재적으로 새로운 고용과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내연기관의 제조 손실을 적어도 부분적으로 상쇄할 수 있는 기회이다; 

오늘날 정치인들은 특히 기후와 사회적 혜택과 이점을 제공하는 전환의 메시지를 내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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